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5061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1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01) 게시물이에요

12리터가 23만원이고 8리터가 14만원 정돈데 

8리터 사도 ㄱㅊ?

대표 사진
익인1
ㄴ 무조건 10리터 이상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헛 ㅇ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주 갈 수 있으면 8 ㄱㅊ을 듯 나는 하루종ㅇㅣㄹ 집 비우는 날 많아서 12 샀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회사땜에 9-6는 방에 없고 저녁에만 있는데 8리터로 가능한감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그럼 12 사자.. 12여도 집 오면 거의 꽉 찰 때 ㅁ많은데 8이면 집 올 때 넘 습해져잇을 듯 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ㅋㅇㅋ 1층이라 좀 습하긴해서 하루종일 돌려아긋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거거익선
무조건큰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제습기는 무조건 큰거
....ㄹㅇ 하루에 두번 갈아야됨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ㄴ 귀찮은것보단 돈 쓰기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익아 나도 5평인데 너 머살거야…?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쿠첸 보는중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원룸이라도 10리터 이상 사는게 좋음..ㅜ
나도 가성비로 10리터 이하짜리 샀다가 당근하고 걍 12리터 짜리 새로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제습기는 클수록 좋아여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무 큰거사면 소리 너무 시끄러우니깐 적당한거사 13정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5평이면 12리터 사도 충분하던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클수록 좋다..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러닝하면 종아리 더 굵어짐??
0:14 l 조회 1
이거 쿠팡 배달오는거야?
0:13 l 조회 1
인스스 올리려 하는데 이거 어때? 40
0:13 l 조회 9
할 거 너무 없다.. 추천 좀... 유튜브 넷플 제외... ㅠㅠㅠ
0:13 l 조회 5
아 왜 잠 안오냐
0:13 l 조회 3
아빠 닮아서 너무 슬픔
0:12 l 조회 7
제발 도와줘.. 심장이 너무 아파2
0:12 l 조회 20
강원도에 혼자 놀러갈만한곳 있어? 맛집이라던지 1
0:12 l 조회 3
여리여리하게 생겼다는 말 듣는데 이쁜건 아닐수 있나?4
0:12 l 조회 15
직장인들아 결혼식 안가고 20만원이면2
0:12 l 조회 9
겨울에 수술 받을까...?
0:12 l 조회 9
기분파인 상사 어떻게 해야되냐 하
0:12 l 조회 4
나 초고도비만에서 살뺐는데 의지력 미친게
0:11 l 조회 14
공기업이랑 은행에 지역인재 전형 무조건 있어야함1
0:11 l 조회 17
이노시톨 진짜 신기하다
0:10 l 조회 23
두쫀쿠 유행이 벌써 반년전이네
0:10 l 조회 5
아 진짜로 주말 3일줘라...1
0:10 l 조회 13 l 추천 1
하고 싶은 게 많고 독립적인 성격인데 결혼을 꼭 해야할까1
0:10 l 조회 18
다정한사람이 이상형이다 이건 만나봐서 그런걸까6
0:10 l 조회 21
12시가 넘었다는게 믿기지 않아
0:10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