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5096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6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01) 게시물이에요

[잡담] 2호선에서 이쪽에 살면 좀 지하철 타기 불편할거같음 | 인스티즈

전에 신도림에서 잘못들어가서 저쪽으로 가본적 있는데


대표 사진
익인1
그래서 보통 저런 쪽은 대강 자기가 매번 타는날 차시간은 외우던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팔 튀어나온거같당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같은 2호선이더라도.... 갈아타야해서 힘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양천구청으로 1년 동안 알바다녔었는데 진심 개짜증났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저쪽 동네 토박이인데 그냥 버스타고 신도림감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두곳 중 한 지역에 사는데 지선이라도 없었으면 더 최악이었을 거라 생각하며 사는 중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처음엔 나도 갈아타는 게 힘들까봐 걱정했는데 몇 정거장 가면 5호선으로 갈아탈 수 있고
신도림은 뭐 환승의 성지라서 선택지 많고 완전 만족 중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까치산은 5호선 있고 신설동은 1호선 있어서 괜찮지 않나 둘 다 2호선이 메인이 아닌 느낌 근데 2호선 있는 척 하는 거 좀 열받긴 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신설동 사는데 불편하긴함 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신답쪽 사는데 2호선 타기는 약간 불편하긴함 ㅋㅋㅋㅋ 배차도 좀 있어서 근데 5호선 답십리도 은근 가까워서 ㄱㅊ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출근길에 남친말고 다른 남자애 차 얻어타기 가능?
21:29 l 조회 1
저녁 뭐먹지
21:29 l 조회 2
할머니집에 할머니 혼자 있으니까 할아버지가 없는게 실감나서 기분이 이상해
21:29 l 조회 3
혼자서 국내 놀러 다니는 사람 많아? 자차 타고
21:29 l 조회 6
밖에서 셀카봉들고 촬영하고 다녀도 사람들 관심없어?
21:29 l 조회 3
보나메두사 프라이머가 죽을때까지 다 못쓴다는건가?1
21:29 l 조회 7
나 체중 자부심 있음ㅠ 답정너임
21:29 l 조회 4
체크카드 어디꺼씀?1
21:28 l 조회 9
요새 이뿐여자 너어어ㅓㅓ뮤 많아1
21:28 l 조회 11 l 추천 1
아 백퍼 후회할텐데 야식 먹고 싶다....1
21:28 l 조회 5
근데 혼전임신이 어떻게 가능해?9
21:28 l 조회 22
제주도 여행지 추천해줄사람 🍊
21:27 l 조회 5
이틀 연속 초록글 감... 뭐지 2
21:27 l 조회 17
버스 되도않게 끼어드는거 무조건 양보해줘야 돼?2
21:27 l 조회 7
배민 배달팁 무료 적용중은 랜덤으로 뜨는거야??
21:27 l 조회 2
체험형 인턴이 원래 이런걸까 그냥 방치당하는 중이야
21:27 l 조회 7
서울 사람들 지하철3
21:27 l 조회 10
근데 홍명보는 어케 감독 된 거임?1
21:27 l 조회 7
이거 내가 잘못한거야?? 6
21:26 l 조회 14
와 4가 아니라 3이었으면 나 2등이네? 2
21:26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