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어제 친구들이랑 피방에서 겜한다했는데12시에 들어온다 했었거든 근데 다른 이유로 서로 1시간동안 카톡으로 싸우다가 내가 걍 말하기 피곤해서 잔다고 하고
상대는 이따 집갈때 연락한다 했는데 그때 시간이 12시반이라 또 늦네 하고 걍 대답 안하고 잤거든 ㅠㅠ
근데 ㅋㅋㅋㅋ 12시반에 이따 집갈때 연락한다하고 ,5분 있다가 아까 욱해서 그랬다고 생각없는 행동한거 같아서 미안하고 일어나면 연락해 나 이제 집가..아까 이따 집간다한건 심술나서 그랬어 미안해 하고 집가서 누운거 인증오고
10분있다 자..?미안해ㅠㅠ일어나면 연락해 온거 왜케 귀엽지..

인스티즈앱
애인이 차 있는 둥들아 매번 너네 쪽으로 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