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5267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03) 게시물이에요
나 지금 그거 때문에 일반이랑 고민중..
대표 사진
익인1
별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계속 프로 써왔어서 적응됐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게 거슬리면 일반가야함 나도 그래서 일반 꾸준히 쓰다가 이번에 일반 질려서 프로로 바꿈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둘다 실물 기억이 안나서.. 사진에서는 프로 너무 징그러워보이는데 둘다 써본 입장에서 16은 뒷면 실물 일반이 나아 프로가 나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민될정도면 일반가야함
난 프로 ㄹㅇ 이해안됐는데 일반만 계속 쓰다보니깐 프로 카메라가 너무 써보고싶어서 옮기는거 물려서…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반은 좋은게 가벼움 이게 진짜큼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아 계속 보니까 예쁘기도 하고.. 미치것네 근데 프로 카메라가 그렇게 좋아? 그리고 그렇게 무거워..? ㅋㅋㅋㅋㅋ 자꾸 물어버ㅏ서 미안 ㅠ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리고 배터리는 어때? 나 프로는 너무 비싸서 6~7년 쓸 작정으로 사야할거같은데 가능할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일반가… 그게 맞음
프로 마니 무거워 일반에 비하면 카메라 프로가 좋깆 한데 아이폰은 다 좋은편이라 그냥 가벼운걸로 오래쓰고 배터리 바꿔쓰면 오래써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ㅠㅠㅠ 고민 좀 더 해벌게 고마워!!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3학년 대딩 인데 지금 자퇴하고 고졸되면 , 이런데 가고싶어도ㅠ못가겟지? 학력요건때매? (심지어 심리학 전공임)
14:18 l 조회 2
데이트 코스 제발 추천 좀…ㅠㅠㅠㅠ
14:17 l 조회 4
계좌개설 이번달만들면 담에 한달 기다려서 해야해?
14:17 l 조회 3
귀여운 비둘기들 사진찍었어
14:17 l 조회 3
주식 두시에 오르는 이유가 뭐야?
14:17 l 조회 11
오늘 삼닉 들어가서 2% 먹음1
14:17 l 조회 25
실업급여 질문 있는데 받는 도중 취업하면
14:17 l 조회 5
담엔 걍 스퀘어말고 하닉사야겠네
14:17 l 조회 11
주 40시간 해도 실수령 200 안 되는 사람들이 많아? 5
14:16 l 조회 8
가슴 안 커보이는 부라쟈 추천 좀
14:16 l 조회 7
꺼드럭 좀 그만보고 싶음
14:16 l 조회 11
쏠탑투 세일하길래 50주만 사봄1
14:16 l 조회 19
ㅎ 커서랑 지피티써서 웹사이트 만들었다1
14:16 l 조회 7
공단기 1배수 안에 겨우들면 필합면탈이야…?
14:16 l 조회 5
꺅 갤러리 23만장 넘었다 2
14:15 l 조회 21
익들아 중고거래했는데 물건이 부서져서 왔어 이러면 누구 탓이야?2
14:15 l 조회 14
새차 뽑는것도 진짜 스트레스다5
14:15 l 조회 21
대전 당일치기 놀러가는데 얼마 들라나1
14:15 l 조회 9
햄버거집에서 음료 먹다가 얼음 다 없어지면 얼음 더 달라고 해도돼?4
14:15 l 조회 12
한여름에 목감기 옮았다
14:15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