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5381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5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간다면 얼마 주기로 가??
대표 사진
둥이1
우린 둘다 본가 살아서 여행 아니면 뭐.. 그렇게라도 외박하는거지 우린 장기연애라 2달에 한번전도 가는듯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모텔 가면 대실 안하고 숙박해?
1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ㅇㅇ거의그래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구렇구나
1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자취방있어서 거의 자취방에서 같이 자는데 가끔 애인 동네에서 데이트하고 잘때도 있어서 한두달에 한번? 한시간 반 거리 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엄청 머네 그래도 다들 한달에 한두번씩 가는구나
1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전에 친구랑 같이 살아서 자취방 못데리고 올때, 상대도 본가살았을때는 일주일에 한두번씩 갔어 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우린 차 끊겨서 어쩔 수 없어질때만 한번 가봤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평소엔 잘 안가?
1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웅 자취방 있어서 더 그런거같아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역시 자취방 있으면 잘안가는구나하..얼른자취해야지
1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장마철에 많이 갔어 만나긴 해야 하는데 비가 너무 많이 오니까 ㅋㅋㅋ 깔끔한 신축 ㅁㅌ 알고 있어서 거기만 다님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는 ㅁㅌ거부감 안드나보네
난 그냥 ㅁㅌ가는거 자체가 너무 불길하고 싫어서.....ㅜ아무리 깔끔해도 거부감이 드는것 같아

1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엉 처음 간 기억도 괜찮았어가지고 뭐 거부감 들 수는 있지 근데 그럴 때 마다 호텔 갈순 없으니 양쪽다 본가나 긱사 살면 가게 되더라구
1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둘 다 본가 살면 한 달에 한 두번?
1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우리 둘다 자취 안하고 그쪽으로 아주 잘맞아서...ㅎ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원래 알아가는 과정 이렇게 좀 예의차리고 그러냐
15:45 l 조회 8
상황 때문에 잘 안 되는 경우도 많아?1
15:45 l 조회 10
애인이 너무 불편한데 어떡하냐1
15:41 l 조회 24
연애중 마음없으면 이런 행동 안하지?5
15:31 l 조회 50
담배 vs 술 vs 게임11
15:24 l 조회 38
나 좋다는 사람 ㄹㅇ 불도저인데
15:23 l 조회 38
마지막에 상대가 꾾었다는게 너무 자존심 상함...
15:22 l 조회 33
어제 정병개와서 애인 전애인 염탐함 1
15:19 l 조회 25
내가 너무 예민한거야?5
15:17 l 조회 40
찐사랑인데 현실때문에 헤어질 수 있다vs없다6
15:17 l 조회 54
기타 차콜색으로 주문했어 귀엽지??4
15:16 l 조회 47
근데 불도저든 아니든 겪어봐야 아는거같아3
15:14 l 조회 49
애인 만들기 현타온다
15:13 l 조회 25
내 연애는 슬프게도 내가 덜 좋아해야 오래가는거같음
15:12 l 조회 29
손크기 차이 미쳐벌여 4
15:11 l 조회 79
그럼 불도저가 아닌 사람 특징은 뭐야? 2
15:10 l 조회 36
이별 미련있다고 오해하려나?ㅠㅠㅠㅠㅠ2
15:05 l 조회 34
둥들아 애인이랑 사회 이슈? 사회 문제? 이런 거 얘기해? 15
15:04 l 조회 47
연애중 알파메일이랑 결혼까지 봐도 되는걸까 26
15:01 l 조회 89
애인이 전담 거짓말했는데 어케해야할까? 13
15:01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