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오늘 출근해서 면접도 뵈야 되고 이사도 가야 되는데 토요일꺼지 출근하면 다음주에 면접을 봐야 된다 그럼 너무 촉박한거 같다 토요일 출근 못하겠다 하면 좀 그래?!???
잘린 마당에 일 며칠 더하는것도 화나는데 집도 담주까지 빼라면서 면접까지 다음주에 보면 힘들거 같음 ㅠㅠ
|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04) 게시물이에요 |
|
근데 오늘 출근해서 면접도 뵈야 되고 이사도 가야 되는데 토요일꺼지 출근하면 다음주에 면접을 봐야 된다 그럼 너무 촉박한거 같다 토요일 출근 못하겠다 하면 좀 그래?!??? 잘린 마당에 일 며칠 더하는것도 화나는데 집도 담주까지 빼라면서 면접까지 다음주에 보면 힘들거 같음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