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가너뭄이상햇어 좀만잘하고 튀면 질투하는구조.. 이때트라우마도 이십대후반인 지금도 갖고잇어서 내가 잘하는거 뽐내는거? 절대못하겟고 못하는척해야겟고
내가반장이엇는데 공부까지잘하고 다가졋다생각햇는지 좀만 기강풀리면 그렇게 달겨들더라 찌질이들이 ㅋ
정상적으로 발표잘하는애 못하는애로 꼭 만들어야겟고 이상한 분위기엿다..
근데 거기서 성격이상해지고 온갖트라우마 병다얻고 결과적으로 성적도 똥망해서 이상한대학왓는데 정말상상치도못햇음
그냥환경이이상햇음 도망가면 되는거엿는데 굳이왜거기잇는다고햇을까
돌이켜봐도정말 이상한애들이엇다
남끌어내리기바쁜아이들 본인인생이 초라해서 ㅎ ㅋ

인스티즈앱
배라 30주년 기념 판매순위 총결산...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