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5614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06) 게시물이에요

[잡담] 지피티한테 톤분석해달라하니 쿨톤같다는데 쿨톤특징이 이거였어?...??????? | 인스티즈

[잡담] 지피티한테 톤분석해달라하니 쿨톤같다는데 쿨톤특징이 이거였어?...??????? | 인스티즈

[잡담] 지피티한테 톤분석해달라하니 쿨톤같다는데 쿨톤특징이 이거였어?...??????? | 인스티즈

띠용...평생 퍼스널 모르고 살았는데

회색,네이비,카키색이 잘어울린다 + 실버류 악세

잘어울려서 자주함..이었는데 띠용........


대표 사진
익인1
카키는 보통 웜인디 나머지는 쿨 맞는듯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키보단 블랙 회색 네이비?
류긴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쿨쿨이셔용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쿨이라니 내가쿨이라니!!!!!
웜은 보통 무슨색이 어울리나용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노란끼 들어간 모든색!! 아이보리 베이지 카키 등등등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와 진짜 안어울리는류임...
충격 내가 쿨이라니..........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참고로 내 패션이여...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왕 옷 잘입는다!! 뭔가 겨울 딥일 것 같기두..?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에 그정도 아닌데
감삼뎌ㅋㅋㅋ 헤헤 근데
너무나도 충격.. 나 피부톤도 진짜 어둡고 퍼스널
잘 모르고 이래서 나 웜인가?
이러고 막 살았는데 생각
해보면 틴트도 쿨계열만
쓰긴함.........언젠가 퍼스널
받으러 가봐야것다 작년엔
밝은색상 옷 입다가 올해는
저렇게 바꼈거든ㅋ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조아~~ 난 퍼컬 알고 광명 찾아서 완전 추천!!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 보통 무채색은 채도가 없어서 웜쿨이 없음... 그리고 채도가 조금 생기는 순간부터 미묘하게 웜그레이 쿨그레이 같은거로 온도감 탈수도 있음 보통 갈색이나 카키가 웜한게 대부분이지만 쿨한거도 있는데 이게 채도가 낮고 회기 돈다고 쿨해지진 않음 걍 탁해지는거고... 분위기나 인상은 퍼컬이 아니다...
자가체크도 헛소리 많아보임...
웜이여도 실버 괜찮을수도 있고 베이지 계열은 세부톤 안맞으면 웜이여도 충분히 안어울림 밝은 살구계열 이쪽도 마찬가지
그리고 버건디 로즈 말린장미도 색을 봐야 아는데 로즈나 말린장미도 립제품중에 웜한색이 굉장히 아주 많은 편이고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 글코만 자세한분석 고마우이
주변에서도 의견이 항상 갈려서
한번 검사받는게 맞을드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진단 가 알아두면 약간 군데군데 유용하게 써먹음 그것도 애매한곳 말고 잘하는곳... 유튜버 업체같은데도 거르고... 이상한 업체도 많아서 잘못 가면 진짜 돈아까움 가뜩이나 진단비도 많이 올라서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에 잘하는곳 판단은 어케
하고 가는거지 이곳저곳
찾아봐야겠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오오오 좋아좋아
초성펑해주면 제가
찾아볼게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오오오 캡떴으 초성펑
해줘도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예압 펑했다! 평상시에는 ㄹㅇ 워스트 누가봐도 익인아 이건 좀... 하는 색만 걸러도 사람들은 잘 구분 못해주긴 해섴ㅋㅋㅋㅋㅋ 그렇게 살긴 하는데 옷 살때 상의 컬러 진단 받은 컬러 고려해서 고르면 편하긴 해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진쨔 요즘 바쁜일만
끝나고 가봐야것다..
나도 작년엔 스타일링
아무것도 모르다 올해 관심
가지고 되찾은거라 한번
받아보고 더 발전해야게쎀ㅋㅋ 고마워유 🥹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가보면 꽤 재밌을거야!!
쓰니 좋은하루보내😊😊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익인이두 조은하루
보내렴 🤍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익인
글쓴이에게
진지한조언 고마우이🥹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경기도 하급지도 오르기 시작하네
13:26 l 조회 5
회사에서 밥 같이먹기 싫은 분이 있는데
13:26 l 조회 2
익들아 마트 꿀호떡 빵 알지 그거 상한거 본적있어?
13:26 l 조회 3
킨 하이퍼포트 뉴포트 신어본 익 있어??
13:25 l 조회 1
이런 옷이면 속옷 뭐 입어야돼??1
13:25 l 조회 14
고데기 입문 이틀차 왕초보인디
13:25 l 조회 4
남동생이랑 둘이 해외여행가면 신기함?3
13:25 l 조회 10
다들 인생 국내 여행지 있어???????1
13:25 l 조회 4
회계익들아 거래처원장 잔액 마이너스금액이 과입금표시야?1
13:25 l 조회 8
성적으로 별로 욕구 없는익들 있음??1
13:25 l 조회 12
게으름이 감기 안 걸리게 해 줌
13:24 l 조회 10
한능검 접수 피켓팅 수준이야??
13:24 l 조회 9
10살 차이 나는 남동생이랑 서로 사이 안좋음
13:24 l 조회 6
요식업 알바 하면서 사람들 진짜 배달 많이시켜먹는구나함
13:24 l 조회 8
infj랑 intj익들아 이거 답해주라 10
13:24 l 조회 18
잘생긴얼굴은 정말 복인것같아 우리 사촌오빠보면5
13:24 l 조회 17
필러 녹일때 어떤 필러 맞았는지 알고 있어야해?
13:24 l 조회 5
아는 동생 09인데 대학교 2학년임.. ㄷㄷ1
13:24 l 조회 18
아 나 아빠랑 문자한 거 보는데 왜갑자기 웃기지 40 2
13:23 l 조회 28
올리브영 알바 해본익있어??
13:23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