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 이건 향이 흔한 느낌이야ㅠ 주변에도 쓰는 사람 있어서 향이 진짜 좋긴한데 꺼려짐…
2. 라임 바질 앤 만다린 - 시트러스라서 불호일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시간 지날수록 시트러스는 사라지고 우디한 향이 남는듯..? 난 이거 너무 괜찮았는데 사계절 못쓸까봐 고민 중이야
3. 우드세이지 앤 씨솔트 - 이것도 좋았는데 뭔가 되게 중성적인 느낌이었던 거 같아서.. 다시 시향해봐야 알 것 같아ㅠ 가물가물
4. 블랙베리 앤 베이 - 얘도 고민 중인데ㅠㅠ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