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략 6시 반쯤 출근 시작해서 8시 반쯤에 집 들어오는데 인간적으로 헬스장을 가라는 진짜 그러다 과로사 할 것 같고 (출퇴근 왕복 4시간 좀 더 걸림) 저녁 안 먹기, 계단 이용하기, 액상과당 줄이기?
|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07) 게시물이에요 |
|
대략 6시 반쯤 출근 시작해서 8시 반쯤에 집 들어오는데 인간적으로 헬스장을 가라는 진짜 그러다 과로사 할 것 같고 (출퇴근 왕복 4시간 좀 더 걸림) 저녁 안 먹기, 계단 이용하기, 액상과당 줄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