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여름이라 뾰루지도 자주 나고 가려움도 심해져서 산부인과 갔다왔는데 분비물도 많고 자궁경부가 헐어있다고 질정제 넣고 std 검사하고 왔는데 진짜 걱정돼서 미치겠어.... 한 달 전에 첫경험 했는데 그것도 영향이 있겠지.... 심란해 미치겠다......ㅜㅜㅜ
|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08) 게시물이에요 |
|
요즘 여름이라 뾰루지도 자주 나고 가려움도 심해져서 산부인과 갔다왔는데 분비물도 많고 자궁경부가 헐어있다고 질정제 넣고 std 검사하고 왔는데 진짜 걱정돼서 미치겠어.... 한 달 전에 첫경험 했는데 그것도 영향이 있겠지.... 심란해 미치겠다......ㅜ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