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일단 헬스 2년정도 했었고 그 때는 주 5~6일 갈정도로 열심히 했는데
지금은 갈 생각이 안들어.... 평일에 일 끝나고 집에오면 녹초고 주말에는 또 알바를 가는데
그냥 평일에 운동 해야겠다는 생각이 안들어ㅜㅜ 식단은 뭐 그럭저럭 할만한데
애초에 내가 내 만족으로 운동 시작해서 그런가 좀 동기부여 이런 것도 없었어
|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09) 게시물이에요 |
|
난 일단 헬스 2년정도 했었고 그 때는 주 5~6일 갈정도로 열심히 했는데 지금은 갈 생각이 안들어.... 평일에 일 끝나고 집에오면 녹초고 주말에는 또 알바를 가는데 그냥 평일에 운동 해야겠다는 생각이 안들어ㅜㅜ 식단은 뭐 그럭저럭 할만한데 애초에 내가 내 만족으로 운동 시작해서 그런가 좀 동기부여 이런 것도 없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