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바로옆에 태닝하는곳 붙어있어서 헬창들 태닝하고 웃통까고 나와서 에어컨 앞에서 땀 말리던데 아무도 제지를 안함 난 피티도 안하고 태닝도 안하고 헬창도 아닌 그냥 돈안되는 회원1일뿐인데…PT선생들이나 직원들도 뭐라 안하는데 내가 항의하면 열폭처럼 보일까봐 말을 못하겠음
|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10) 게시물이에요 |
|
특히 바로옆에 태닝하는곳 붙어있어서 헬창들 태닝하고 웃통까고 나와서 에어컨 앞에서 땀 말리던데 아무도 제지를 안함 난 피티도 안하고 태닝도 안하고 헬창도 아닌 그냥 돈안되는 회원1일뿐인데…PT선생들이나 직원들도 뭐라 안하는데 내가 항의하면 열폭처럼 보일까봐 말을 못하겠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