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단짝친구 있는데
나랑동갑 성격이 소극적이고 일할때 대답을 잘 안해서 사람들이 싫어함
메신져에
누구씨 뭐 해주세요 하면
대답을 안함
결혼식장갔는데 친구가 한 3명옴 다 본인같이 소극적임
나한텐 정말 착함 속마음 얘기도 다하고 순수한데
같이일하는사람이 답답하다면서 대답안하는거 극혐수준으로 다 싫어함
오히려 윗 과장부장급들은 애기같이 챙겨주려해서 싫어하는걸 딱히 모르겠는데
또래애들이 소극적이고 대답안한다고 싫어하는데
내가 그 또래애들이 처음에 왕따시키는줄 알았는데 애들 다 멀쩡함;
익인들이라면 어떻게해,,,?
내 단짝친구는 나머지 또래애들하고 아예말도안해

인스티즈앱
너희 기준 신드롬이라고 느낀 드라마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