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둘다 도전했었는데 2급은 솔직히 그래도 할만했거든? 컴고자인데… 근데 일급은 필기만따고 중도포기했거든?? 근데 1급은 하면서도 거지같다생각햇는데.. 지금 다시해도 거지같겠지?? 걍 시도도 하지말까 ㅜㅜㅜㅜ 몇년전에 공부할때 ㄹㅇ 힘들긴햇오
|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10) 게시물이에요 |
|
난 둘다 도전했었는데 2급은 솔직히 그래도 할만했거든? 컴고자인데… 근데 일급은 필기만따고 중도포기했거든?? 근데 1급은 하면서도 거지같다생각햇는데.. 지금 다시해도 거지같겠지?? 걍 시도도 하지말까 ㅜㅜㅜㅜ 몇년전에 공부할때 ㄹㅇ 힘들긴햇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