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 상황인데나는 헤어짐 당하고 상대가 후회하면서 붙잡는 중이야
지금 헤어진지 한달정도 되었고
어쩌다 보니 얼굴보고 얘기하게 되었는데 상대가 미안해하고 후회하고 앞으로 본인이 더 노력하고 고치겠다는거야
내가 싫다고 해도 계속 앞으로 바뀔꺼다 어쩐다 이렇게 말하니까
딱 한번 주말에 만나주겠다 상대가 일정 다 정해와라 들어보고 맘에 안 들면 안 만난다고 하니까
내가 좋아하는 일정으로 코스를 짜왔더라고
원래는 이런거 못하는 이기적인애인데 갑자기 내가 생각하고 있던 코스를 그대로 얘기하니까 맘이 자꾸 흔들려..
물론 한번 만난걸로 상대가 변한거라고 판단은 안하는데
계속 이런 모습 보여서 다시 만나게 된다면 오래 잘 만날 수 있을까, 내가 다시 예전처럼 좋아할 수 있을까를 생각하게 되는거 같아

인스티즈앱
친구들이 다 싫어하는 연애는 어떻게 해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