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초 여자 직장인인데 이번 추석 연휴에 혼자 뉴욕 여행 갈까 말까 고민 중이야
간다면 5박 7일 정도로 동행 없이 쭉 혼자 다니려고 하거든. 친구들하고는 시간이 안 맞아서.. 동행 없이 계속 혼자면 좀 그런가? 비용 많이 나오는 것도 좀 문제긴 하고...
앞으로 이렇게 길게 쉴 수 있는 날이 없던데 그냥 갔다올까 ㅠㅠ 너무 고민이야.. 의견 한번만 부탁해!
|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11) 게시물이에요 |
|
30초 여자 직장인인데 이번 추석 연휴에 혼자 뉴욕 여행 갈까 말까 고민 중이야 간다면 5박 7일 정도로 동행 없이 쭉 혼자 다니려고 하거든. 친구들하고는 시간이 안 맞아서.. 동행 없이 계속 혼자면 좀 그런가? 비용 많이 나오는 것도 좀 문제긴 하고... 앞으로 이렇게 길게 쉴 수 있는 날이 없던데 그냥 갔다올까 ㅠㅠ 너무 고민이야.. 의견 한번만 부탁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