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년생 여동생이 있는데
자기 학교생활 들어보면
분명이 남학교랑 다른게 있고
저게 ㅇㅈㅇ인가 싶은게 있음
물론 내 여동생 한명의 말로만
판단한거라 그렇게 스스로 신뢰성
있닥곤 생각안함
다만 내 여동생의 말로만 판단하면
ㅇㅈㅇ 있음
다른여자들의 말도 들어봐야
정확하겠지?
|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11) 게시물이에요 |
|
여년생 여동생이 있는데 자기 학교생활 들어보면 분명이 남학교랑 다른게 있고 저게 ㅇㅈㅇ인가 싶은게 있음 물론 내 여동생 한명의 말로만 판단한거라 그렇게 스스로 신뢰성 있닥곤 생각안함 다만 내 여동생의 말로만 판단하면 ㅇㅈㅇ 있음 다른여자들의 말도 들어봐야 정확하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