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6222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9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1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그 전편 엘지꺼는 팬 아닌데도 개웃겼는데 이번에 한화꺼 만든건 노잼임… 그 한화팬인 누나분이 계속 끼어들어서 그런가 걍 무대뽀로 만들고 댓글로 훈수 일침 받는게 웃긴 듯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신판1
뇌절이라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그런가ㅋㅋㅋㅋㅋ 하긴 할 말이 뭐 안타쳐 이런거 밖에 없긴 하니깐…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
엘지꺼에 비해 성의없어 보임..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성의는 잘 모르겠고 걍 억지+노잼이었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
그래서 성의없다고 느껴진 것 같음 풀버전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꾸역꾸역 만든 느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
그냥 엘지편이 말도안되게 웃겼던거같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
거를타선없이 다웃겼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엘지꺼 보고 너무 기대했나봄 내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
헐 난 ㄹㅇ개웃겻는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5
안웃김.... 걍 유병재 콘텐츠 자체가 안웃김 소리내면 안되는 야구도 글코 웃으면 안되는 생파도 글코 나랑 안맞나봄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엇 나도 나 그동안 무공해, 이름짓기 이런 컨텐츠는 n차 시청할 정도로 재밌게 봤는데 웃으면 안 되는 시리즈는 노잼이더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6
ㅁㅈ 전 편이 진짜 별 생각없이 만들었는데 잘 되니까 이번 편은 부담 되고 의식할 수밖에 없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생각 없이 만들어야 웃긴가봐 이번에도 웃기고 싶어하신 느낌이 듦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7
웃기던데 한화팬이라 맘에 안 드는 거 아님?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나 다 걸고 한화팬 아님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8
난 웃겼어 채은성이랑 문동주 웃겼눈데 ㅌㅌㅋㅌㅌㅌㅌㅌㅌ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우리에겐 성심당과 딸기시루 있다에서 풉 하긴 함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9
유스틸마넘버원 이건 ㄱㅊ았는디 막 웃긴건 없었던듯 근데 뭐 이건 그날그날 라이브니까… 항상 웃길 순 엊ㅅ겠지 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0
타팬인데 웃겻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1
엘지께 너무 재밌었어ㅋㅋㅋㅋ열개구단 다 한다던데 다해도 엘지가 제일 웃길듯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2
뭔가 웃기게 억지부리는 것도 아니라 별로더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3
아무래도 한정적인데 계속 새로운거 할순없지 난 야알못 모먼트+찐팬 누나 모먼트 웃기던데 ㅋㅅㅋㅋㅋㅋ 엘지때 욕많이먹은거아닐까 댓글 눈치보는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4
원래 사실 응원가 만들기가 어느정도 아이디어 반복일 수밖에 없어서 첫편이 제일 재밌긴한듯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미국가지마 베이베 성심당과 칼국수가 여깄잖아 이건 웃겻어 난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5
걍 위례자이더시티가 너무 어이없어서 웃겼음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6
같은 컨텐츠니까 첨 만든게 제일 웃길것같음..뭐든 그렇지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7
처음이 젤 재밌어서?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8
엘지가 너무 욱겼어서 그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9
그니까 둘다 팬아닌데 엘지는 엄청 재밌었는데 한화는 왤케 노잼인지 모르겠음..걍 단순히 처음이 아니라서라고 하기엔 너무 차이남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나 진심 치어리더하고싶어2
2:27 l 조회 100
비더레 보상 받으려면 콤보 끊기기 전에 카톡 등록해야 돼? 3
2:23 l 조회 33
와 ㄹㅈㄷ 정품이다1
2:15 l 조회 135
어째 은퇴직전 선수들이 어린애들보다 잘하냐
2:03 l 조회 35
양의지 더마토리 패드 정면사진은 미니 사이즈로 찍은게 맞고 이게 도경수랑 같은 사이즈 패드로 찍은거래6
1:55 l 조회 210
우리 누나도 ㅋㅋㅋㅋ
1:49 l 조회 58
속보 안타최인호 다음달 아이 태어난다21
1:17 l 조회 548
여기 이름 왜 신판이야?1
1:08 l 조회 189
최형우 노경은 이런 선수 고령이라는 것에 대한 와닿음이 없었는데1
1:00 l 조회 123
오늘 엘롯 경기 어땠음?10
0:53 l 조회 260
오심 그 심판분 유명한 에이전시 남편 그 분이야..?7
0:51 l 조회 501
오심 짤 보고 궁금해서 8회 보고 왔는데 4
0:34 l 조회 317
초록글 저거 비판한거야?11
0:10 l 조회 476
누나들 손풍기 어떤거 써요??9
0:04 l 조회 109
난 ㄹㅇ 이강철이 싫음 8
06.27 23:56 l 조회 519
하 춰럭글 순대 먹고싶네3
06.27 23:50 l 조회 41
누가 오스틴한테 이런거 가르쳐 줬는지 진심 감도 안옴 ㅋㅋ1
06.27 23:50 l 조회 307
구자욱이 명재현에게 2
06.27 23:44 l 조회 407 l 추천 1
승부욕 쎈 누나들 있어?8
06.27 23:44 l 조회 131
문학 내일 비가 올까1
06.27 23:39 l 조회 95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