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6342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9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12) 게시물이에요
무리지?
남쪽 지방 살아..^^ㅎ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 가본 건 그냥 겁낸 거잖아! 3년이면 충분히 잘할 거 같은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튼 그냥 안가본 거잖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안갔다 와봤는데 말리면 딱히 설득력이 없자농

1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 못넘기는 건 너도잖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ㅅㅇ절대불가 주차주터 눈물날걸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부산 서울은 남친도 긴장하고감..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ㄷㄷㄷ고마워,,, 부산 서울 암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단 교통체증부터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전에 고속 타는데 어디로 빠지는 길이 꽉 막혀있는 거야 지나가면서 거기가 어딘가 했더니 서울 들어가는 길......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ㄷㄷㄷㄷㄷ무섭다,, 난 초보라 그런가 막히는 길이 젤 무섭더라구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에바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서울은 차 갖고가면 불법임 암튼 그럼....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ㅇㅇㅇㅇㅇㅇ운전 10년했지만 서울 갈때마다 헤매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엑 뭐 때매 헤매??? 그 그냥 지방 시내랑 비교해서 어떤 점이?? 많이 막히고 길 막히고 도로 넓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차가 무지막지하게 많으니까 갈림길이라던지 차선 변경이 너무너무너무 힘들어. 잘 모르는 길이라 타이밍도 못잡겠고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긴 도로도 넓어서 빠질 때 진짜 몇 번은 지나치겠다 내가 가면ㅋㅋㅋ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 나도 지방러인데 서울갈때 단한번도 차끌고 놀러가겠다는 생각을 해본적없어..ㅋㅋ 애초에 서울사는 친구들마저도 서울 내에서 이동할때는 대중교통타는걸...?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친구들 잘 끌고 다니더라구..ㅋㅋㅋ 그래서 내가 무섭다 했는데 걍 해보먄 된다면스 ㅠ 안될 거 같은뎁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친구들은 교통체증+주차문제때문에 서울밖으로 나다니는거아니면 굳이 안끌어 ㅋㅋ 애초에 지하철이 더빠름 ㅎㅋㅋ 하고싶으면해도돼 근데 굳이..~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안된다 파였어서 걍 안 가기로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 그냥 지하철이나 택시타고 다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운전 3주차에 서울 다녀왔는데 다시는 안가려고 무사히 잘 다녀왔긴 한데 비싼 차들도 많고 도로가 넓어서 무서워ㅠㅠㅜ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랫지방엔 부산이 있다면 윗지방엔 서울이 있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초보는 저기 가면 눈물 쏙 뺀다고 그랫음... 근데 ㄹㅇ 택시만 타봐도 그럴것같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운전은 그렇다쳐도 주차가... 주차가 ㄹㅇ 헬이야 그리고 퇴근 시간 정체가 정말 상상을 초월함 상상 그 이상...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수도권 살다 시골 내려왔는데 서울에선 30분 거리를 2시간 반 걸려서 온 적 다반사임 진짜로.. 차 버리고 싶엏ㅎ..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울 지역 출퇴근 길도 걍 쫌 막히긴 하거든 근데 그거만으로도 진짜 울고싶은디,,, 왜 윗댓이 서울은 자차 불법이라는지 알겟음ㅋㅋㅋㅋ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서울은 자차 불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감돼서 눙무리 나넼ㅋㅋㅋㅋㅋㅋ
하 정말..ㅎ.. 그래도 운전 잘하고 다니긴 했지만 지금도 서울에서 운전하려면 좀 맘의 각오를 하긴 해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무리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솔직히 주행은 하면 되는데 주차가 개에바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지하5층에도 자리 부족한게 서울.....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우리 지역에서도 막히면 괴롭고 울 거 같고 주차 자리없을 때 미칠 거 같으므로 걍 기차나 비행기 타야겟..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주차가.... 있더라도 개비싸거나 만차거나.... ㅠㅠ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싸도 넣을 수만 잇음 차라리 괜찮을 거 깉어..근데 거긴 없을 듯..^^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여기운전은 정말..
서울에서 배우고 해야해
대교 입구합류- 나가는것부터
끼어들기 택시들 개매너ㅜ 차선 물고 운전하는거랑
밥말아먹은 운전매너까지
걍 나도 적응하는데 반년은 걸렸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남쪽만 주구장창 다녀야지^^.. 가자마자 사고낼 듯 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택시타고 다니는 건 어때? 지하철이나 버스가 나아?? 서울 안에서!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택시 추천-! 돈 넉넉히 벌규 직장인이면-!-!택시 굿!
버스는 개덥고 지하철은 이동할때 눈물나게 덥고..ㅜㅜ택시는 오전 9-10시 오후 5시반-여섯시반 요 사이만 피하면 극도로 막히는건 덜해!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키오키 고마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디 사는데?? 일단 서울 가다가 힘 다 빠질듯 + 힘다빠진 상태에서 교통체증+주차난 겪으면.. 다시 내려갈때 멘탈 터질걸..^^ 나도 알고싶지않았어

나는 경북에서 서울갔었는데 첫 코스가 롯데월드-롯데타워였거든?? 롯데타워에 주차하려고 하는데에만 2시간반 넘게 걸려서 걍 차버리고 싶더라ㅋㅋㅋㅋ 결국 주차포기하고 다시 나갔는데 나가는 것도 30분 넘게 걸림ㅠㅠ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주말에는 나름 주차장 저렴한곳 많으니까 괜찮은데........교통량이.... 무리데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절대 불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서울 진입하자마자 울수도 있어... 나도 알고싶지 않았는데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휴 눈물 아꼈다 ㅎ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한강대로 같은데서 빠지는거 초보면 좀 어려움..... 일단 다 떠나서 주차비가 미침 나도 출퇴근 말고는 놀러나갈때 차 안 가져가 그리고 막혀 걍 대중교통이 빨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서울은 좀... 주차는 어쩔려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덕질때매 자주 가는데 첨엔 엄청 겁났는데 나름 괜찮던데 주차비는 비싸긴해..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운전은 ㄱㅊ은데 ㅣ주차가 개ㅐㅐㅐㅐ에바 할 곳이 없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접촉사고라도 나면 감당이 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도 무서워 ㅠ 개비싼 차 내가 박으며뉴어케ㅠㅠ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운전은 괜찮아 잘못 들어가도 돌아가면 되니까 근데 다들 주차 얘기를 하는데 주차도 주차지만 나는 진짜 교통체증이 너무 열받아서 다시는 서울에서 차 안 끌어 소리가 절로 나오더라고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난 울지역 출퇴근길 교통체증도 ㅅㄹ직히 못참겠거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화만 나니까 그냥 기차타고오슈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걍 차 버려야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 얼마전에 가봤는데 절대반대 나는 운전 햇수로만 6년?차인데 서울은 초행이고 길도 복잡하고 사람도 많아서 초보운전한텐 완전 비추ㅠ 나도 길 몇번 잘못들고 그랬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도 남쪽지방사람! 3시간 걸렷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끼야아아아악 안갈게 꼭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함 가봐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가보면 왜 다 말리는지 알게됨^^!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젤 무서운 사람ㅋㅋㅋㅋ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한테 답장 안오는데 열불나는거 정상이지?
19:13 l 조회 1
유치원 초딩때 그린 그림 같은거 다들 버렸어?
19:13 l 조회 1
아침에 급울고싶었는데
19:13 l 조회 3
희망연봉 못 줄것같으면 물어라도 보던가
19:13 l 조회 3
안녕
19:12 l 조회 1
올리브영 신박템 있어?1
19:12 l 조회 3
잘때 빼곤 절대 누워있으면 안되는듯
19:12 l 조회 11
공기업 익들중에 블로그 협찬받는 사람 있어?
19:12 l 조회 6
요즘 쇼츠들 다 남 따라하는거..
19:12 l 조회 6
어느세월에 돈 모으나
19:11 l 조회 7
동생 군대갔는데 요즘도 괴롭힘 심하대... 3
19:11 l 조회 21
20대 중후반익들아 친구들 얼마나 남음..?다들 친구 많아..?4
19:10 l 조회 36
28살때까지 알바만 하면서 살면 좀많이 한심해보여..?8
19:09 l 조회 40
여름뮤트 블러셔 어떤거 살까1
19:09 l 조회 23
이거 그냥 원나잇인가?3
19:09 l 조회 29
사은품으로 받고싶은 물건 뭐 있어?
19:09 l 조회 5
본인표출9살 차이 나는 연애 .. 진짜 헤어졌어 9
19:09 l 조회 68
사무보조 알바 주에 15시간 근무하는데 월급 100만원임5
19:09 l 조회 20
유럽 추천해줘!2
19:09 l 조회 12
특수부대한테 조폭은 ㄹㅇ 쨉도 안 돼???? 1
19:08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