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7319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시간 투자 많이 해야되지?

레벨 찍는 건 둘째치고 일반섭 챌섭 다캐릭 키우는거..

요즘 같은 버닝 때는 6시간 내외로 다 할수있나?

대표 사진
용사1
이번 챌섭 278 매일매일 해서 딱 한달 걸렸고 본섭 저번 챌섭에서 260만 찍고 리프해서 출석 재획 자주 빼먹고 3달 걸렸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용사1
근데 동시에는 사실상 어려운듯 일퀘 경험치 하나밖에 못 받아서
10개월 전
대표 사진
용사2
어떻게 해서 한달만에 278한거야? 나도 매일매일하는데 아직 271이라서...ㅠ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용사1
첫주에 270 찍엇어 비욘드 하니까 빠르던디…? 나머지는 설렁설렁 했는데 일퀘 열심히 하고 리조트도 24시간 썻고 재획을 평일엔 잘 안 하는데 주말에 할때는 매번 피시방 가서 경출비 아즈모스 3배 70% 경뿌 다 받고 8소재 정도 하고 피방 코인으로 사우나 넣어두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용사2
우와 짱이다 고마워ㅜㅜ
10개월 전
대표 사진
용사3
나도 오늘기준 딱 한달째인데(공짜자석펫사라지는날 ㅠ) 278에 61%야. mvp레드달아서 리조트 다 썼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용사3
271 0% 기준 mvp레드 리조트 48시간x 2번 했으면 지금 275쯤 됐을듯?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데브펜 노작이 6천만원이 넘네
21:36 l 조회 2
환산주스탯 보고 하이퍼링크,유니온 등 그대로 해도 괜찮아~?1
21:35 l 조회 3
닉 100만메포라고 하면 엄청 비싸보이는데
21:17 l 조회 20
두글자 닉네임 본캐로 옮기고 싶어서 그런데1
21:04 l 조회 18
매력만쩜 샀따
20:45 l 조회 29
전에 부티크헤어 얼마정도했어?
20:35 l 조회 21
주차가 모야?1
20:29 l 조회 30
3년있던 길드 탈퇴해야하네ㅜㅜ
20:10 l 조회 39
너네 부캐에 닉옮기는데 입찰가 얼마까지 올라가면 놓아줄거야?
19:58 l 조회 31
와 이득충이 돌아오네 대박5
19:21 l 조회 341
메포로 선물 가능한거 있어?5
16:48 l 조회 423
스펙터 잘알 용 있어?ㅠㅠ14
15:26 l 조회 549
피방 보상 모자 어떤걸로 받을지 골라주라2
15:23 l 조회 305
가엔링에 에디셔녈 큐브 못 써? 2
14:44 l 조회 198
이지 칼로스랑 대적자 전투력 얼마에 잡았어??5
12:22 l 조회 411
닉네임 옥션 저번에 수령 못받은거2
12:22 l 조회 172
왜 스우 어려운 사람은 안 보일까 난 스우가 젤 싫은데 ㅜ23
10:02 l 조회 1059
유니온 관련 질문 7
10:00 l 조회 216
다들 패스 뭐뭐샀어?!11
9:33 l 조회 448
카이 실화냐4
9:27 l 조회 254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2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