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한테서 냄새 난다고, 다른 동료들이 참다참다 얘기했다, 이런 말 하기 참...서로 민망하지만 쓰니 씨 몸 자주 씻고 다니면 안되냐 따로 회의실 불러서 이러는데 진짜 몸둘 바를 모르겠더라,, 나한테서 무슨 냄새가 난다는 걸까 안 씻는 냄새가 대체 뭐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