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7602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448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4)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나한테서 냄새 난다고, 다른 동료들이 참다참다 얘기했다, 이런 말 하기 참...서로 민망하지만 쓰니 씨 몸 자주 씻고 다니면 안되냐 

따로 회의실 불러서 이러는데 진짜 몸둘 바를 모르겠더라,, 나한테서 무슨 냄새가 난다는 걸까 안 씻는 냄새가 대체 뭐지ㅠㅠ 

123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고정함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7
이날씨에 일주일에 한번 씻는다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8
웁스 왠지 이틀은 무슨 그 이상이니까 주위에서 저렇게 말하지 싶었는데 일주일은 너무하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8
얼마만에 씻어? 이틀 넘어가면 안씻는 냄새인거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9
우울증이라 안씻는건 그렇다 쳐도 안씻으면 냄새 난다는걸 모르는건 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0
나도 안씻는편인데 (겨울은 일주일에 1-2번) 근데 여름은 샤워안하면 너무 힘둠 어지간하면 물로라도 매일함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1
이 날씨에 샤워는 스킵하고 머리만 감는게 더 힘들겠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3
왜 안씻어???이 여름에 왜 안씻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4
난 우울증 심할 때 머리 감고 말리는게 더 힘들던데 신기하네
쓰니야 씻을 때 노래틀고 좋은 향기나는 바디워시로 씻어봐 그럼 나름 재밌고 좋아 끝나고 바디로션에 뽀송한 잠옷 입고 누워서 폰 하면 진짜 천국이 따로 없어 지금 1주일에 한 번 씻는거 바로 매일 씻는 걸로 못 바꿀테니 횟수를 조금씩 늘려봐
의사쌤한테가서 증상도 말하고
쓰니 가정사를 모르니 마냥 욕하고 싶지는 않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0
진짜 착하다 복받으셈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5
지가 안 씻어놓고 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6
나도 우울증 심할 때 씻기 싫고 정리정돈 안 됐는데 그래서 일부러 운동다녔어. 땀 많이 나니까 끈적거려서 씻게 되고 운동하면서 힘들어죽겠어서 아무생각 안나니까 덜 우울하더라... 나 같은 경우엔 바디워시도 내가 좋아하는 향으로 바꿔보고 그 뭐냐 샤워스티머 같은거 이것저것 사서 무슨 향인지 궁금해서도 일부러 씻을 요인을 만들었어. 남들 기준에선 씻는거 너무 당연하고 별거 아니지만 너한테는 엄청 힘든 일일수도 있다는거 아는데 안 씻어서 냄새나는 거는 남한테 피해주는 일이니까 씻는 횟수 조금씩이라도 늘려보자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7
초소인이라고 해줘 ㅈㅂ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8
좀 씻어라ㅋ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9
좀 씻어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0
난 또 맨날 씻는데 냄새난대서 억울해서 쓴 글인 줄 알았는데 진짜 안 씻어서 냄새난거였음..?? 빨래 문제인 줄 알았는데.. 오늘부턴 잘 씻자 그럼 된거지 뭐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1
제발 여름엔 물로만 씻는 것도 안됨.. 바디워시로 구석구석 박밧 씻자 제발 ㅜㅜ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3
안씻어놓고 무슨 냄새가 난다는걸까 안씻은 냄새가 뭐지 이러는게 신기하다...
글만보면 씻을거 다 씻었는데 냄새난단 소리 들은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4
나도 우울증에 adhd있는데 사회생활 할 땐 하루에 한번 2,3일에 한번은 꼭 씻어 ㅋㅋ 물론 안나갈땐 끝까지 안 씻긴 하는데 걍 핑계잖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5
제발... 지하철에서 냄새나는 사람 곁에 가면 멀미나고 토할거같은데 일주일...? 하루만 몸 안 씻어도 드러운데 제발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6
안 씻으니까 안 씻는 냄새가 나지 대체 뭐지는 뭐야 제발 좀 씻고다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9
다른사람들은 아 냄새난다 하고 씻는게 아니고 매일 씻어야하는게 보통이니까 씻는건데 무슨 말을 듣고 싶어서 이런 글 올리는거야? 우쭈쭈 해줬으면 좋겠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4
아니 원인을 모르는 것도 아니고 남들이 못느낄거라고 생각했던게 신기함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5
우울증이어도 집에만 있는거면 모를까 밖에 나가서 생활하는 사람이면 우울하고 무기력해도 울며 겨자먹기로 겨우겨우 씻게되던데....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6
머리는 감는데 몸은 왜 안씻는거야...몸 대충 씻으면 5분도 안걸리는데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7
쓰니야! 우울은 수용성이라 샤워하면 씻겨내려간대
샤워 자주 하고 기분 좋아지자!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8
아잇 1주 1샤워면 냄새 나는 게 당연하잖아ㅋㅋ 그래도 머리는 매일 감네 머리 감을 때 걍 5분만 더 들여서 샤워하는 거 어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9
우울증은 핑계고 그냥 자기합리화 하는거 같음..... 옷만 매일 갈아입고 머리만 감으면 뭐하냐 여태까지 흘린 땀내 쩔은내+찌린내 백퍼다 으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0
그래서 앞으로 매일 씻고다닐거야 말거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1
이렇게 더운 날은 하루에 한번은 씻어라 주변 사람들이 얼마나 괴로우면 이야기까지 했겠냐 진짜 민폐다 민폐 우웩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5
뭐 어쩌라고 쓴 글인지 도저히 감도 안잡히네 ㅋㅋ
본인이 안씻어 근데 냄새는 나고 욕먹었어
뭐 씻겨주라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7
이거 어제 우울증 있고 샤워했다던 익 보고 아이디어 얻은거 아님?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누구야 그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7
맞구나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8
본인 냄새는 죽어도 모름. 나 학창시절에 액취증인가 싶을 정도로 냄새나는 애 있었거든? 진짜 액취증인지는 모르겠고 실제로 잘 안씼는게 티났음. 머리도 항상 떡져있고 왕비듬 달고 다니는 애였는데 반 애들이 다 은연중에 티 냈는데 모르더라. 하루는 냄새가 너무 나는데 걔가 부채질을 하고 있길래 걔 짝이 작게 혼잣말로 계속 아 냄새난다고 부채질하면 냄새 넘어온다고 그랬는데 그 냄새나는 애도 혼잣말로 아 뭔냄새가 나는거야! 난 아무 냄새 안나는데 하면서 지 옷 잡고 킁킁 대던데 난 뒷자리 였는데 진짜 그거 보고 충격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9
나 고딩때 안씻어서 왕따인 애 있었어
그만큼 씻는건 그냥 숨쉬는거랑 같아
우울증약 먹는게 씻는걸 안해도 된다는거로 타협보지마

씻는걸 까먹을 정도로 현실감각이 없는건 약먹기 전 아니야? 회사에서 너 안씻는걸 뭐라하는걸로 글 쓰는 상황이라면 약효과가 있는거 같음 오히려 약 안먹는 상황이었다면 내가 씻든말든 뭔상관이지 라고 생각하고 이런 넷상에서 글 쓰는것도 안함

바디제품 쓰는것도 스트레스 풀려
내가 좋아하는 향으로 씻는 거
내가 좋아하는 향으로 바디로션 써서 내몸 향기나게 하는거 그래서 내 살향이 되는거
바디로션만 잘 발라도 향수 안뿌려도 돼
주변에서 향수 뭐 썼냐고 물어볼 정도로 좋은향나게 생활해봐..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0
뭐야 안씻으니까 냄새가 나지 댓글로 본인이 안씻는다고햇네 개욱기네
씻으면 안날거요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1
그 정도로 우울증이 심하면 일 그만두고 병원 다니면서 쉬는게 나을거같은데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2
근데 여기 너무 못되게 말하는 익들 많다
나도 우울증 adhd 있는데 10일 넘게 안 씻어본 적 있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2
씻는 게 죽기 보다 힘들다고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아니 근데 사회생활을 하잖아..집밖으로 안나가면모를까 남들은 우울증이라고 안씻어서 냄새나서 피해받는데도 이해해줘야됨???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6
옆사람은 생각안함?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9
그럼 회사는 어케 나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5
건강검진 받아보는게 어떠냐고 할려그랬는데
댓글보고 멈칫....안씻으면 냄새나죠ㅠ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6
그래도 그거 말해주는거 진짜 고마운거임 …
말 안해줬으면 계속 몰랐을텐데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7
매일 씻기 어려우면 조금씩 샤워 주기라도 줄여보자 일상에서 작은 성취를 느끼는 게 우울증에 좋대 샤워에서 성취감을 느끼길…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9
하 지금 학원인데 안씻고 손톱도 안깎아서 하얀 부분 1센티는 되어보이는데 계속 머리랑 피부 긁어서 검은때 낀 사람 옆에 앉은 바람에 헛구역질하면서 수업 듣고 있는 중인데 이 글보니깐 너무 화난다 진짜 민폐임 너 더러운건 너 위생인데 냄새는 민폐야 진짜 머리 아프고 헛구역질남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0
생리할때도 안씻어? 그때는 씻고다니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1
안씻는다면서 어떡하냐 물어보시면...우울증이면 병원을 잘다니자 약도잘먹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2
혼자 살아?? 어케 그러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2
우리 엄빠였으면 강제로 씻길텐데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3
안 씻으니까 냄새가 나는 건데 뭘 모르겠다는 거...? 지적 받았는데도 난 냄새 안나는데 뭐지? 하는거면 걍 우울증 이전에 남 생각을 안하는 거잖아 차라리 본인도 알지만 씻는게 힘들다 하면 이해라도 갔음 나도 우울증약 먹었던 사람이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4
우울증은 핑계고 그냥 더럽고 이기적인 사람으로 보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4
설마 방도 청소 안 하고 쓰레기장처럼 사는건 아니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5
보통 그러면 사람들이 안다가오니까 알게되지않아? 밥을 같이 안먹는다던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8
안씻음 —> 냄새남
뭐가 민망하다는거야 좀씻어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9
씻으시긔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0
아니 본인이 애초에 안 씻으면서 왜 그 말 듣고 당황해하는거임..? 이해가 안되네 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1
나도 인턴할 때 내 옆자리 남자 인턴 냄새 겁나 심해서 주변 사람들이 다 참고 참다 내가 먼저 말했는데.. 이거 진짜 옆에서 일하는 사람은 괴로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2
우울증이면 냄새 못맡을수있지 실제로 우울증있는 사람1/4는 냄새자체를 못맡는다고 할정도로 우울증은 후각에 영향을 줌 ㅇㅇ 핑계라고하기엔 통계가 그러니까 우울증 가지고 너무 뭐라고는하지마라 얘들아.
다만 쓰니야 머리는 분명 안쌋으면 가려워서 씻을써고 팬티도 더러워보이니 갈아입았을거라 생각한다. 너 이거 냄새때문에 매일하는거 아니지? 그냥 눈에 보이니 씻는거 아녀? 너 진짜 냄새못맡아서 안씻는거면 이제부터라도 의식적으로 씻어.
실제로 우울증 있는사람이 옷도 계절감 없이 입는사람 많거든? 계절에 맞춰 옷입고, 남들처럼 매일 최소 이틀에 한번씩을 씻고 하는 행동을해여 사람이 정신적으로도 몸도 쾌적해져. 그러니 이제부터라도 매일 씻어친구야 단순이 더러운게 문제가아니라 매일 씻는다는 행위자체가 나를 챙김으로써 정신적으로 건강해지는거야 그러니 씻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3
나도 우울증인데 집에 있을때는 안씻어도 나갈때는 씻어 아무래도 회사니까 씻기는 해야할것 같다 그랴도 쓰니 이해해. 우울증이면 힘 많이 들지? 에너지도 없을텐데 힘든 마음으로 회사도 다니고 난 대단하다고 생각해. 그래도 씻고 나가면 훨 마음도 편해지고 쾌적할테니까 조금씩 해보면 어떨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4
이런 사람들은 이런 소리를 좀 들어야지 씻음 진짜..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5
카페에 잠깐 앉아있는데 옆에 사람 냄새 훅 나는거 못참겠어서 10분 버티다 나갔음 옆에 하루종일 앉아있는 회사 사람들은 어떻겠니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8
옷이라도 갈아 입으면 냄새 안 날텐데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8
쓰니 주변 사람들 진짜 괴로웠겠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0
나도 직원 때문에 곤욕인데, 일단 말하기 뭐해서 참고는 있다만 말했다는건 진짜 팀장이 큰 결심한거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1
우울증이라 아예 안 씻으면 모르겠는데 머리는 감는거면 걍 몸도 같이 씻으면 되는거 아님?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2
;;; 짤려도 할말없 ; 지하철에서 잠깐 마주치는 사람들 냄새도 미치겠는데.....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3
우울증이라서 안씻다고?? 나도 우울증인데 2일에 한번은 씻는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5
요즘 같은 미친 날씨에 일주일에 1번만 샤워를 한다는 게 진짜 말이 되나,,,,,,,,,,,,,, 개오반데 진짜 냄새 안 나는 게 이상한 거임 아니 안 찝찝하냐 말이 안되는데 ㄹㅇ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7
안 씻으니까 안 씻는 냄새가 나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8
나도 우울증 심해서 엄청 안 씻고 싶어했고 방청소는 진짜 안 했거든? 그래도 씻는건 뭔가 찝찝해서라도 하게 되더라고~샤워용품 다양하게 사봐 러쉬같은데에서 향 좋은걸로도 사보고! 그리고 아예 숏컷하는 것도 샤워시간 확 줄여줘서 부담 줄어들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0
씻어................................................................. 옷도 좀 빨고.............
우리 회사에도 어떤 신입 들어왔는데 썩은 냄새, 곰팡이 냄새가 심각해서 거짓말이나 과장 없이 모든 사람들이 구역질하고 죽을 것 같다고 말했음
그런데도 냄새나니까 씻고 다녀라 옷 좀 빨아라 뭐 이런 식으로 사람한테 어떻게 말하겠어? 자기 괴롭힌다고 망상할까봐 뭐 어디 고소라도 할까봐 다들 아무 말도 못하고
전부 토할거 같은 거 참아가고 숨참고 일하고 각자 자기 자리에 온갖 향기 나는 제품들 사서 모아뒀었어 근데 그럼에도 냄새는 안없어지고
그 사람이 움직이고 왔다갔다 하는 순간마다 냄새가 훅훅 나니까 소용이 있나 결국 끝내 이야기를 진지하게 하게 됐지만...
........결과는 똑같더라 .. 주변에 민폐임 제발.. 좀............. 그 소리 하기까지 사람들이 얼마나 참았을지 생각을 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2
얘들아 팀장님이 나 냄새난데 > 너 자주 씻어? > 아니... 이게 뭔 대화야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질어질하네 냄새난다카면 그냥 매일 집가서 샤워하면되지 뭔 문제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3
우울할거면 제발 혼자 우울해하셈 남한테 피해주지말고 댓글로 씻으라하면 변명말고 걍 씻어 못하겠으면 회사 그만두던가 너때문에 다른사람들이 미치는거임 옷 덜마른 냄새만 맡아도 하루죙일 기분 잡치는데 안씻는 냄새...하 걍 생각만해도 미칠것같음 걍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4
머리는 감지 않아...? 머리 감으면 그래도 냄새 덜하지 않나?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5
구라 안 까고 여름에 그 정도로 안 씻으면 지나다닐 때마다 쉰;내 날듯... 신경 쓰이면 이틀에 한 번이라도 씻길 바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6
아 진짜 민폐임 그거 좀 씻고 다녀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7
혹시 옷은 자주 세탁해? 나도 오랫동안 씻기 힘들어서 못 씻던 때가 있어서 이해하는데 머리는 감았고 옷도 잘 관리해서 그런지 냄새 문제는 없었거든 다행히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8
근데 신기하다 머리는 매일 감는데 몸은 왜 안씻지 난 오히려 머리가 귀찮고 몸은 매일 씻는데..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8
그리고 쓰니 직장동료도 아닌데 대입해서 지나치게 욕하는 사람들은 뭐냐.. 이때싶 자기 직장동료마냥 착각하고 왜 쓰니한테 욕해; 그 용기로 냄새난 사람한테 직접 욕해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9
다카세 준코의 샤워라는 책 읽어봐 니 얘기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0
나 자살시도로 입원 직전까지 갔던 우울증 환자였음 그 입장에서 조언해줌. 우울증이어도 꼬박꼬박 출근하는 것처럼 씻기 싫어도 다 귀찮아도 일단 퇴근하면 바로 옷 다 벗고 물부터 맞아 30분이고 1시간이고 계속 물만 맞아도 됨 머리는 매일 감는다고 했으니까 일단 머리만 감는다고 생각하고 샴푸해 샴푸하면 세수도 하게 됨 근데 다 벗은 상태잖아? 그럼 몸에 비누칠도 겸사겸사한다는 마음으로 씻어 근데 도저히 비누칠하기 귀찮아서 안되겠어? 그럼 계속 물맞아 계속 귀찮아도 해야해 다 씻고 나면 나름상쾌하고 뿌듯할거야 좋아하는 향 바디워시 쓰면 몸에서 그 향 나는 것도 좋다 싶을거고.
있지 먹고 씻고 배설하고 적정하게 자고 이거 잘 안 하면 약 먹어도 우울증 완전히 낫기 힘들어 약 먹으면 모든 게 해결될 거 같지? 약은 네가 더 잘 살 수 있게 도와주는 역할만 할뿐이야 결국 너도 잘 살기 위해 어느정도는 노력해야해 출근은 꼬박꼬박하니까 씻는 것도 힘내자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4
나 씻는게 중요한가? 했는데
한번 어디 전시회갔다가 진짜 충격적인 냄새 맡고 더더더더 자주씻음 특히 여름에는
좋아하는 향 있으면 바디워시 찾아보자 요즘 진짜 별별향 다있어!
나도 상큼한향 바디워시 사니까 더 자주 씻게되더라
내냄새는 더 못맡을수 있어
근데 남들은 바로안당
머리 감으면 그냥 옷다벗고 물맞으면서 머리감아봐봐 하는김에 귀뒤랑 목이랑 겨드랑이 슥슥문질러주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5
맨날맨날 안씻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6
진짜 여름엔 하루에 세 번도 씻는 인간으로서
댓글만 봐도 괴로워미치겠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7
다들 고정댓 안보나..
약 처방받아서 먹으면 나아질거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8
우울하면 아무것도 하기 싫어지더라 그래도 씻어야돼 그래야 기분이 조금이라도 더 좋아져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9
에고 그랬구나 ㅠ 댓 읽어 보니까 쓰니도 원인을 알게 된 것 같네 ㅠㅠ 나도 그랬어 우울하고 무기력해지면 모든 게 귀찮아. 솔직히 저 말 듣고도 바로 실천하기 귀찮을 건데 퇴근하고 그냥 냅다 샤워기 틀고 머리부터 담가버려 억지로라도 습관으로 만들어야 해. 일단 해보자 이미 일어난 일은 어쩔 수 없지만 지금부터는 쓰니가 바꿀 수 있어 깊게 생각하지 말고 집에 가면 그냥 씻으러 바로 가! 응원할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0
ㅜㅠ.. 나는 알바하는 곳에 그런 언니 있는데 나도 미칠거같아.. 그 언니는 잘 씻는지 뭔지 모르겠는데 둘이 붙어있을때마다 나도 모르게 숨참고있더라
쓰니 본인을 생각해서라도 앞으로 노력해보는건 어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1
나진짜로 쓰니같은 후임있는데 스트레스받고있어 솔직히 그얘기들었을때 충격받았어? 나도 조심스레 말해보려고 하고잇거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3
본인 냄새는 본인이 잘 못맡더라
말씀 해주신게 감사한거야
아무 말 없이 피하고 배척하는 사람도 많을텐데...
이제부터라도 잘 씻고 다니자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4
나 여름엔 하루에 2~3번 씼는데..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8
그정도로 심하면 씻기는 해야할듯 ㅠㅠㅠ
주변에 진짜 안씻는 친구 있었는데도 냄새 안심했거든.... 그정도면 우울증을 이겨내고자라도 씻어야됨 ㅠㅠ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8
어느정도냐면 퇴근하고 아무것도 안하고 씻는거만 하더라도 씻어야한다는거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9
혹시 퇴근시간에? 팀장님이랑 다른 팀원이랑 같이 이야기 한거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2
에바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3
뭐야 나는 빨래 인가 했는데 1주일에 1번이면 당연나지;; 나는 하루만 안감아도 찝찝하고 기름내가 올라오던데 이게 사람마다 후각차이가 다른가? 남들한테 안나도 본인이 더 잘느껴지지 않아...? 쓰니 같이 후각이 더뎌서 냄새나는 손님들은 맨날 냄새나는 채로 오는거였나.... 제발 씻어 ㅜㅜㅜㅜㅜㅜ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4
이 여름에 안 씻으면 당연히 냄새나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5
좀 씻어줘 버스같는 곳에서 너같은 사람 옆자리면 지옥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6
음 병원치료가 잘 되고 있는 것 같지 않은데 병원을 바꿔봐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7
쉰 내 찌린내 기름 누린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8
안 씻어서 나는거여?????????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9
자기몸에 나는 냄새는 원래 익숙해져서 자기한테 안느껴져ㅠㅠ 궁굼하면 바디워시 써서 박박 깨끗하게 씻고 나온다음에 입었던 옷 냄새 맞아봐 툭히 겨드랑이나 목부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2
매일 씻어…몸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3
솔직히 쓰니 안 씻는거 나도 우울증 심할때는 모든게 귀찮아서 그런 적 있음... 근데 겨울도 아니고 (사실 겨울에도 난방 때문에 땀 흘리고 두꺼운 옷 때문에 땀 흘려서 씻어야함) 여름에는 씻으면 너도 시원하고 개운하고 좋아질거야!
10개월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정신과 약 귀찮아서 잘 안먹는데 이거 얘기해야함?
15:49 l 조회 1
지그재그에서 다들 머 샀어???
15:49 l 조회 1
요즘 중고딩들 심각한거 같은데…
15:49 l 조회 1
살말?!?
15:49 l 조회 1
난 몰카 찍힐까봐 연애 못하겠음
15:49 l 조회 5
나 말랑이 알못인데 도와주라
15:48 l 조회 4
사귄지 얼마 안 된 남자친구한테 연락 좀 자주해달라고 티안나거나 현명하게 말하는 방법 좀.. 3
15:48 l 조회 11
우지커피 알바생 있어?
15:48 l 조회 5
본인표출요즘 인티 시비거는 애들 왜이리 많지..봐주라
15:48 l 조회 16
쿠팡 요즘 얼음물 줘?
15:47 l 조회 6
근데 어제 번호 땄는데 너무 내스타일이셨다고 하는 거 좀 부담스럽나1
15:47 l 조회 9
그저께 밤에 싸우고 애인이 전이랑 너무 달라졌어 3
15:47 l 조회 10
징거버거 부위 닭 다리여 닭 찌찌여? 2
15:47 l 조회 5
우울하고 입맛없어서 3일간 계란 2개 빵 1개 먹었는데
15:47 l 조회 4
이제와서 팔로하는거 좀 그런가? 2
15:47 l 조회 8
헬스장 잘 아는 익들 도와주라4
15:46 l 조회 11
편의점 알바 다 좋은데 애기들때문에 그만두고싶음
15:46 l 조회 11
남의 힘듦을 재단하는건 너무나도 무례하단다..
15:46 l 조회 9 l 추천 1
나이 먹을수록 입맛 변하는거 ㄹㅇ이다3
15:46 l 조회 21
어떤방향으로 가야할지 모르겠어..
15:46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