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오늘 하루종일 연락도 소홀하고 폰 내기 전에 원래 인사하고 잘자라고 말하고 갔는데 1~2주 전부터 폰 내기 전에 인사도 안 하고 내가 먼저 잘자라고 보내놓으면 안읽씹하고 폰 냄개빡치는데 내일 진지하게 얘기하는게 나을까? 전역 얼미 안남아서 그런지 대놓고 자기멋대로 하는게 짜증나네
|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오늘 하루종일 연락도 소홀하고 폰 내기 전에 원래 인사하고 잘자라고 말하고 갔는데 1~2주 전부터 폰 내기 전에 인사도 안 하고 내가 먼저 잘자라고 보내놓으면 안읽씹하고 폰 냄개빡치는데 내일 진지하게 얘기하는게 나을까? 전역 얼미 안남아서 그런지 대놓고 자기멋대로 하는게 짜증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