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7782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4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오늘 하루종일 연락도 소홀하고 폰 내기 전에 원래 인사하고 잘자라고 말하고 갔는데 1~2주 전부터 폰 내기 전에 인사도 안 하고 내가 먼저 잘자라고 보내놓으면 안읽씹하고 폰 냄 
개빡치는데 내일 진지하게 얘기하는게 나을까? 전역 얼미 안남아서 그런지 대놓고 자기멋대로 하는게 짜증나네
대표 사진
둥이1
마음 식은거같은데..?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현타온다.. ㅋㅋㅋㅋㅋ 적어도 인사 정도는 하고 가야하는 게 맞지 않아..? 내가 이런 사람의 뭘 보고 기다리고 있는거지
10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전역하면 차일거같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서운한 거 얘기 안하고 다 참고 넘어가니까 점점 지멋대로 구는 것 같타ㅠ 힘들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뭐 원래그러던걸 안그러기 시작한거며ㅑㄴ 함 말해봐 요즘은 왜 연락 소홀해졌냐구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일 말해볼까 다른 건 그럴 수 있다 쳐도 이건 좀 기분이 별로네..
10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여자랑 연락하면 욕먹어
10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말년인데?
10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말년이면 슬슬갈아타야지ㅎ
10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ㅌㅋ 무슨 애인이랑 하는 게 욕 먹어
10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맘 식었나봐...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에휴… ㅋㅋ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곧 전역인데?? 개에바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차일 각인가
10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어떻게 됐오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 쓰고 며칠 뒤에 차임..ㅋㅋ 내가 먼저 헤어지자고 할걸 싶다
7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관심 없어보이지?
22:22 l 조회 1
인프제 인생 최대치로 찝쩍거리는즁…(소개팅)
22:21 l 조회 5
오늘 따귀 때리고옴2
22:19 l 조회 9
이런 감정이드는거면 재회 안하는게 맞아?3
22:18 l 조회 13
미남을 애인으로 만드는 법 ㅇㄱㄹㅇ임4
22:18 l 조회 28
남익 예전에 관심 있던 사람이랑 오랜만에 연락 아닌 연락 하는데
22:17 l 조회 12
20살 남자 30살 여자 별로지?5
22:17 l 조회 11
궁금한게 서운함 얘기없이 연애가능해? 4
22:15 l 조회 21
남익들한테 궁금함점3
22:15 l 조회 13
이별 혹시 죄책감 덜기 위해서 전애인한테 연락하거나 받아본적 있어? 전애인한테 연락왔어2
22:14 l 조회 15
어떡해 사내 짝남한테 쌍방인줄 알고 들이댔는데 부담스러워하시는 것 같아 ㅜㅜ
22:14 l 조회 9
본인표출 이별 얘드라..전애인 대체 왜 물건 이렇게 안보내주는거임,,? 9
22:13 l 조회 40
infj인데 궁금한거 있는 사람1
22:12 l 조회 16
엣팁 남익 궁물 받음7
22:11 l 조회 13
잇프피남이 안읽씹하다가 내가 차단하니까 그제서야 읽었던데 뭔심리냐 7
22:10 l 조회 16
istp 잇팁 여자 썸 2
22:08 l 조회 18
잘생긴 남자 만나니까 걍 이리저리 자랑하고 다니고 싶다
22:06 l 조회 28
이별 istj 올차단 후 3주뒤 카톡만 친구추가 4
22:05 l 조회 20
꼭 결혼할거라고 무슨 일이 생겨도 평생 곁에 있을거라 했는데 4
22:04 l 조회 34
이러면 안되는데 애인 약간..한심해ㅠ 나 넘 예민한가
22:04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