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살고 있는 집이 전세집인데 최근에 우리집에서 누수가 생겼대. 배관 문제라 집주인이 보상해야하는데 우리 가족이 보험을 들고 있는게 있거든? 집주인이 우리 가족보고 일상생활배상책임보험으로 조금만 부담해주면 안되냬. 물론 돈은 집주인이 100% 다 낼거고 월세 깎아주겠대.
우리 집이 최근에 부모님이 아프셔서 사정이 좀 안 좋아서 사실 월세만으로도 좀 부담이었는데 월세 깎아준다니까 좀 혹해서... 혹시 이런 거 해도 우리한테 막 악영향 가는 거 있을까?? 보험사기나 나중에라도 누수로 돈 받은 이력으로 문제될거면 안하려고.. 혹시 잘 아는 익들 있을까 ㅠㅠ

인스티즈앱
신입 때문에 회사 망할뻔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