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좋아했다고 말하고 다니네
살짝 썸 있었는데
걔랑 사귈 생각이 없어서 거절표시 많이했거든
뭐 연애생각 있냐 하면 지금 진짜 하나도 없다
어떤 스타일 만나고싶냐하면 걔랑 반대되는거 말하고
집 데려다준다하면 거절하고
걔한테 소개팅 시켜주겠다고 후보도 델꼬오고
난 실제로 소개팅도 나감
근데 어제 걔 친구 만났는데
걔가 내얘기하면서 내가 자기 좋아했다고
말하고 다녔다는데 ㄹㅇ 같음
걔가 좋아한다고 말했을때
난 흔들린 적은 있는데 그 이상은 없다 라고 했는데
진짜 얼척없네

인스티즈앱
블라에서 난리났던 양육권포기 이혼엔딩..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