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난지원금 선불카드로 받으면 영수증에 잔액 뜨잖아 한두 번 썼는데 오만 원 남았다고 말도 안 된다길래 거래내역 볼 수 있게 카드 등록해 주고 어디서 썼는지 계산해 봤는데
a에서 썼어요
- 그럼 총 이만 원 쓰셨네요
그리고 b에서 썼어요
- 그럼 총 오만 원 쓰셨고요
또 c도 갔어요
- 그럼 총 칠만 원 쓰셨네요
그리고 방금 여기에서 썼어요
- 대충 십만 원 정도 썼으면 맞는 거 아닌가요?
그러게요..
이 대화를 주말 내내 세 번이나 함
|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7) 게시물이에요 |
|
재난지원금 선불카드로 받으면 영수증에 잔액 뜨잖아 한두 번 썼는데 오만 원 남았다고 말도 안 된다길래 거래내역 볼 수 있게 카드 등록해 주고 어디서 썼는지 계산해 봤는데 a에서 썼어요 - 그럼 총 이만 원 쓰셨네요 그리고 b에서 썼어요 - 그럼 총 오만 원 쓰셨고요 또 c도 갔어요 - 그럼 총 칠만 원 쓰셨네요 그리고 방금 여기에서 썼어요 - 대충 십만 원 정도 썼으면 맞는 거 아닌가요? 그러게요.. 이 대화를 주말 내내 세 번이나 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