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8015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전자는 강압적인 부모한테 커서 제대로 사랑 못받았고 후자는 너무 과하게 사랑받고 무지성 우쭈쭈 받으면서 컸다면 누가 더 애인으로 힘듬?
대표 사진
둥이1
1이 더 별로일듯
2는 짜증나는 느낌이지만 1은 좀,,,

10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1이 힘듦
10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 2가 힘들어
10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아 누가더 힘드냐는거였구나 22
온실속 화초들이랑은 대화도 힘들어

10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둘 다 힘든데 2는 머리꽃밭일 가능성 높아서 더 짜증나
10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1의 애정결핍은 내가 채워줄 수 있는데 2는 갠적으로 좀 재수없는 경우가 많았어서...나는 2
10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난 내가 2여서 둘 중 고르라면 1인 사람이 좋아..
둘 다 2 포지션이면 힘들 듯

10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8
1은 힘들고 2는 짜증날거 같음ㅋㅋㅋㅋㅋ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제미나이 연애상담 위험하다 ㅋㅋㅋㅋ
21:32 l 조회 1
팀장님이 나만 인스타 맞팔안해주는데 이유뭐같애??
21:31 l 조회 4
넌 나에게
21:26 l 조회 9
썸붕하고 싶은데 내가 너무 스레긴가
21:23 l 조회 15
너네 연애하는거 인스타에 티냄?2
21:22 l 조회 29
내가 잘못한건지 봐주라 5
21:19 l 조회 23
만인의 남자 ㄹㅇ 별로임…. 내애인 오정세같은 스타일인데
21:12 l 조회 39
근데 호감있나 생각들면 거의 맞지않나?1
21:09 l 조회 37
대화 끝에 이런말이 나오면 이건 미련 하나도 없는말이 맞지? 3
21:08 l 조회 33
시간을 갖자고 어떻게 말을 할까
21:07 l 조회 16
회피형도 사랑한건 맞겠지?... 1
21:05 l 조회 16
안하면 포기해야지 하는데 자꾸 해주니까 포기 못하겠어
21:04 l 조회 14
성향이나 취향 비슷한 사람 만나면 어때?1
21:02 l 조회 17
애인 얼굴 머리 크다고 1
20:54 l 조회 41
사수님 좋아하게 된 것 같은데5
20:54 l 조회 28
만인에게 친절하고 웃겨주는 남자 애인으로 두니까7
20:52 l 조회 61
썸붕 기준? 언제 썸을 그만둬야겠다 싶었어??1
20:52 l 조회 29
난 챙겨주는거 싫고 챙김받고 싶어2
20:47 l 조회 51
카풀1
20:46 l 조회 12
이별 나 진짜 괜찮은데 11
20:41 l 조회 7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