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1일에 입사이고, 지금 다니고있는 회사가 휴가주라 원룸 구하러 타지역 가는중인데
부동산에 전화해보니까
오늘 원룸 계약할거 아니면 오지말라는거야
자기가 무슨 봉사단체도 아니고 그런식으로 전화하셨는데..
나는 한달뒤에 이 지역 가니까 그래서 오늘 집이나 주변환경이라던지 볼려고 가는건데... 방 봤으면 계약 무조건 안해도 되는거지?...ㅜ 근데 저 부동산이 내가 살 지역의 원룸 대부분이던데...
그냥 원룸같은경우는 빌라에 010-xxx-xxxx있는 집주인이랑
직통연락하는게 좋으려나?

인스티즈앱
도둑맞고 훼손당한 수원 행궁동 장미 포토스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