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기라고 울거나 떼쓰면 다 받아주고 과잉보호하고 이런 경우 많던데이렇게 똑부러지게 교육하는거 대단한거같음 유준이도 똑똑하고육아에 정답은 없고 다 생각 다르겠지만 난 되게 좋게 보이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