춤 징짜 잘추고 좋아하는뎈ㅋㅋㅋㅋ 펼칠 곳이 없다... 대학가면 치어리딩 동아리 들어가야지 했는데 코로나 터져서 기회도 옶었고 행사마다 춤 출 준비 다 해놓으면 무산됐음 야구 보러다니는데 이게 유일한 낙이다.. 나는 경기장 말고 단상 난입하고싶어 엉엉
|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8) 게시물이에요 |
|
춤 징짜 잘추고 좋아하는뎈ㅋㅋㅋㅋ 펼칠 곳이 없다... 대학가면 치어리딩 동아리 들어가야지 했는데 코로나 터져서 기회도 옶었고 행사마다 춤 출 준비 다 해놓으면 무산됐음 야구 보러다니는데 이게 유일한 낙이다.. 나는 경기장 말고 단상 난입하고싶어 엉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