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톤잘알들아 가을뮤트 이 색깔 에바야?!?!?!?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7/29/18/6eb2956c6561af9efdf7ff485746748f.jpg)
![[잡담] 톤잘알들아 가을뮤트 이 색깔 에바야?!?!?!?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7/29/18/64d8bd68c8f88a9c3b1d8f97dc992d7b.jpg)
23호 가을뮤트고
아이보리 베이지랑 뮤트한 파스텔 색감 잘 받아
어두운 건 얼굴이 팍 죽고 밝을 수록 잘 어울리는데 형광색으로 쨍한 거 말고 뮤트해야 잘 어울림!!
저건 딱 쿨톤 색이고 후기에서도 여쿨라인데 예쁘다 이러는데 내가 입으면 별로일까...ㅠㅠ
|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9) 게시물이에요 |
|
23호 가을뮤트고 아이보리 베이지랑 뮤트한 파스텔 색감 잘 받아 어두운 건 얼굴이 팍 죽고 밝을 수록 잘 어울리는데 형광색으로 쨍한 거 말고 뮤트해야 잘 어울림!! 저건 딱 쿨톤 색이고 후기에서도 여쿨라인데 예쁘다 이러는데 내가 입으면 별로일까...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