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한테 예쁘다 귀엽다 착하다내가 만나자고 하면 만나고
데릴러오고 데려다주고
밥도 사주는데
선톡이 안와ㅠ
내가 만나자고 해야하고
카톡도 안이어져 그날하고 끝
뭔가 벽도 느껴지고
연애 안한지 오래됐고 넘 바쁘다는데
걍 불도저로 들이대야하나
아님 잔잔하게 가끔 만나서 편해져야하나
ㅠㅠ
|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3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한테 예쁘다 귀엽다 착하다내가 만나자고 하면 만나고 데릴러오고 데려다주고 밥도 사주는데 선톡이 안와ㅠ 내가 만나자고 해야하고 카톡도 안이어져 그날하고 끝 뭔가 벽도 느껴지고 연애 안한지 오래됐고 넘 바쁘다는데 걍 불도저로 들이대야하나 아님 잔잔하게 가끔 만나서 편해져야하나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