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국내선 왕복 남부도시 〈> 뉴욕 했는데
내가 출발편도를 안타서 다시 돌아오는 티켓 모바일 체크인이 안되는거임.. 그래서 전화해서 따졌는데 나보고 다른 비행기 탄거 아니냐고..^^; 끝까지 내가 안탔다고
결국 삼십분 전화 기다려서 티켓은 받았는데, 이건 내가 원래 누려야할 돈주고 산 권리이고 그쪽은 끝까지 근데 너가 없었던데 ㅇ 떨고 내가 이것때문에 지금 한시간은 붙잡혀서 아무것도 못했다. 돈주고 낸 투어도 못했다 보상을 원한다 했더니 티켓을 받았는데 무슨 상관이녜.
그리고 내말 잘만 듣다가 사측에 불리한 컴플레인 얘기하면 안들린다함 ㅋㅋㅋㅋ 영어를 하면 뭐하냐 니 영어 못알아듣겠다 인종차별 한마디면 응대를 안해도 되는데~
결국 티켓 받고 센트럴 파크에서 억울해서 엉엉 울었네~ 사과 한마디 못받고 응 니 말 안들린다 이러고
걸스데이 혜리 티켓도 일등급에서 이코노미로 다윤그레이드하는데 내 티켓은 뭐.. 쥐락펴락 일도 아니겠지.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