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기본 주3회고 거의 맨날봤던 친구들인데
요즘은 만나기가 너무 귀찮아
그 친구들은 다 가까이 있고 나 혼자만 멀리 있어서 맨날 내가 가고 했었는데 이제는 그런 의지도 다 불 탄건지 가기싫어
시간 지나면 다시 괜찮아질까
|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31) 게시물이에요 |
|
원래 기본 주3회고 거의 맨날봤던 친구들인데 요즘은 만나기가 너무 귀찮아 그 친구들은 다 가까이 있고 나 혼자만 멀리 있어서 맨날 내가 가고 했었는데 이제는 그런 의지도 다 불 탄건지 가기싫어 시간 지나면 다시 괜찮아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