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8406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18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31) 게시물이에요

[잡담] 부산 태초마을 된 거 개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 인스티즈

[잡담] 부산 태초마을 된 거 개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 인스티즈

온통 포켓몬으로 가득함,,,, 승차권도 삿싀 넘귀여워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헐 기여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부럽다...피카피카 소리도 난다며 ㅠ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귀여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머야?? 포켓몬이랑 부산이랑 머 있는거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롯데랑 포켓몬이랑 콜라보 하는데 이번에 부산철도40주년 기념으로 롯데백화점x부산도시철도x포켓몬 기념 이벤트 하는 중 !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맨날 출퇴근 하면서 한 번도 못 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거 언제까지 해?? 본가 부산인데 한 번 보러 내려가야겠답,,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8월 17일까지 한정판 표 구매 가능하고
말일까지 물품 교환 가능(소진시 미리 마감)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17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악 23일에 아부지생신이라 내려가려했는데 한 주 일찍 갈까 ㅋㅋㅋㅋ ㅜ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흐러 귀여워.. 나 포켓몬 좋아하는데 부산 여행가야하나ㅠ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너무 귀엽다...ㅠㅠ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여러역에 해놔서 곳곳에 여행가기 좋겠더라 굿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으앙 짱귀ㅠㅠ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댕부러워 진짜 흑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부산 사람인데 지하철 안 타서 몰랐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 부산역 안가서 몰랐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마지막 내놔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헉 저 역무원 피카츄 도쿄역 팝업에서 누이 샀는데 개귀엽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 쓰니야 혹시 저 표는 기차표 사는곳에 가면 살 수 있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지하철역으로 가야해!!!
개찰구 근처에서 구매가능(요란한 현수막 있어서 한 눈에 찾을 수 잇슴)
저거 지하철표야 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지하철표가 있었구나! 와 여행 기념으로 들려서 사기 좋겠다. 알려줘서 고마워 익인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가야되ㅏ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담달 8일에 갈 수 있을 것 같은데 포켓몬 표 없을 것 같음 하하하ㅏ핫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일주일만 더해줘.... 17일보다 일주일 후에가는데ㅠㅠ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회사에서 한코스만 더가면되는데 언제까지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17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고마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헤엑 탐난다 너무 귀여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부산역꺼 너무 귀여웡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최근에 대전가서 부산역 갔다가 하고 있는거 알았음ㅋㅋㅋㅋ 다들 사진 찍고있더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귀엽당 ㅎㅎㅎ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실수령 180이면 저축 얼마나해?
16:52 l 조회 1
재무회계 직무 현직자 있음???
16:52 l 조회 1
서울 사는거 장점 맞냐 하 ㅋㅋㅋ
16:52 l 조회 1
예쁜 나이 33살 난 아직도 믿어
16:52 l 조회 4
잘사는 동네가 더 텃새심한듯
16:52 l 조회 2
나 나이들었나봐 수줍어하는 남자가 내 이상형임
16:52 l 조회 2
경력 많은 나이 많은 교수는 수술 직접 안하기도 한다는데 진짜야?1
16:51 l 조회 15
이번주 상사들 싹 다 해외출근이라 행복회사생활중3
16:51 l 조회 11
슬랑이 어떤게 인기많아??1
16:51 l 조회 12
토익 고득점자! 5번 문제 하나만 풀어줘!
16:51 l 조회 8
아이디어스 에어팟케이스 3주만에 보내줬네
16:50 l 조회 4
오늘 오후내내 폰만 하는중..1
16:50 l 조회 11
와 나 오늘 바빠서 폰 배터리 90퍼임 ㅋㅋㅋㅋ1
16:50 l 조회 15
비절개 쌍수 두달차 붓기ㅠㅠ 3
16:50 l 조회 7
나 이긴자로인것같애3
16:50 l 조회 16
여자 26-27 결혼 빠른편은 아니지?13
16:49 l 조회 51
난 혼자잘처먹음
16:49 l 조회 10
진심으로 살찌니까 걷기가 힘든데;;; 산책도 못나가겟음 살려줘 ㄹㅇ익들아ㅠㅠ 우캄 3
16:49 l 조회 19
아 왜케 쳐지냐..
16:49 l 조회 10
유튜브 보는데 158에 64 보고 고도비만 이러네..1
16:49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