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갈 집 오늘 계약서 쓰러가는데 우리는 당장 쓸 생각 없고 가계약금 걸어놔서 이사 대출 받고 쓰려고 했더니 부동산이 자꾸 빨리 쓰라고 난리라서 집주인이 좀 이상한가보다 싶었는데 엄마가 지금 쓰러 갔거든 할머니랑 이모랑 셋이서.
빈정상하게 말하거나 이상한 소리하면 엄마가 가계약이고 뭐고 다 뒤집을거라고 하는 거임..
사촌오빠랑 나는 카페에 가있으라고 하더니 카페에 있다가 갑자기 이모한테 전화와서 오빠 바꿔달라고 하더니 오빠 부동산으로 감
싸움난건가..

인스티즈앱
파리여행 중 남스트리머한테 얼평당한 한국인..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