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8865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9
이 글은 10개월 전 (2025/8/04) 게시물이에요

[잡담] 주6일인데 어떻게 월급이 220이지? | 인스티즈

그것도 월, 화, 수, 금은 9시부터 6시 반까지고

목,토 만 4시간 근무인데..

이거 최저도 안주는거 아냐?

대표 사진
익인1
최저 안주는거 맞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래도 휴무 돈 지급이라 다닐듯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충 맞을거 같은데? 저런식으로 하면 주말근무 1.5배 안됨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이렇게 빠져나가는구나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두 프리랜서인데 최저도 못받아ㅎㅎ 저긴 4대보험도 해주네..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기 프리아니고 정규직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알아 그래서 4대보험도 된다고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프리는 뭐.. 본인이 하는 만큼 가져가는거니까
연금 안가져가는게 부럽다 난 ㅠ
어차피 받지도 못할 돈..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는 만큼 못받는 직종이라 하는 말이야 직업자체가 프리밖에 없어서 울면서 하는거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3에게
무슨직업이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17에게
방송스탭이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목,토 4시간 합체해서 하루라고 보면
주 40시간은 맞네 걍 출근일이 주6인거.
그리고 최저 보단 많이주는거 …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주말을 1.5배로 계산했어 ㅋㅋㅋ큐ㅠㅠㅠ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9시부터 6시 반까지면 주 40시간이 아니라 42시간 아니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엇 6시까지로 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의우ㅏㄴ에서 저렇게 많이 하는데 짜증남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반 쪼개놓고 공고 보면 주5일 ㅇ지ㄹ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기 약국이야 ㅋㅋㅋ큐ㅠㅠ
이거 완전 얌체 아니냐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도 점심 사준다는게 좋네 급여 포함보다 차라리 저게 나음 ㅠ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차라리 돈으로 줬으면..
혼자 밥 먹고싶어 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돈 얼마 쳐줄줄 알고 그르냐 사주는게 훨 낫다 도시락 싸기도 귀찮고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난 차라리 도시락 싸가는게 나을듯 ㅋㅋㅋ큐ㅠㅠ 직원들하고 밥 먹기 부담스러워
스몰토크야 그러려니 하는데
식사 시간 맞춰야됨+먹기싫은것도 먹어야되는게 너무 부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도시락 싸도 같이 먹을껄? 어쩔수없음 솔직히 나도 혼자 먹고 싶다ㅜㅠㅠ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어우 너무 싫다 왜 꼭 같이 먹어야되는건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노예 구하는듯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0분 우겨넣은 것 보면 어떻게든 부려먹겠다는 의지가 보임 ㅋㅋ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오 무슨 노예를 구한다 해라 차라맄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동네 병원인줄 ㅠ 하 여기도 그래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특별한 경력이나 스펙 없어도 가능한거면 나쁘지않은듯? 점심도 제공해주고 ㅇㅇ,,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최저라 아무도 안오려해서 무경력자도 뽑는 것 같아
저기 한달째 공고 올리고 있거든 ㅋㅋ큐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거 병원들도 이렇게하잖아..그래서 내친구가 간호조무사 반년하다 때려치고 대학갓잖앜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지방 치과는 저정도면 양반이야.... ㅋㅋㅋㅋㅋㅋ 220이 양반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초봉 180이었음 ㅋ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방 많이 심각하구나..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약국원래짜 일수만 6일이지 주당 근무시간으로 하면 걍 똑같음 저래도 된다는거에 동의하진 않는데 약국은 짜기로 유구함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 보니까 보건계열이 많이 짠듯..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주 42시간 해도 최저 되긴하네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딱 최저 ㅋㅋㅋ
내가 주말 1.5배로 해서 안된다 생각한거였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4시간씩 나눠서 나가는게 개짜친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ㅋㅋ
퇴근시간 30분 늘린것도 개짜침 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9시부터 6시 반까지 ㄷㄷㄷ 엄청 빡세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세후 인지 세전인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런 공고는 백퍼 세전이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역시 약국이구만 약국 저런식으로 많이 쓰더르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4년차 주6일 간조인디 세후 205당...
지방 진짜 쓰레기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맞아 나 약국 주6 저랬음 ㅎ
7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단정하게 입어야하는 직장익들아
16:57 l 조회 1
아이폰 17프로 살까말까
16:57 l 조회 1
카페알바 일주일차 됐는데
16:57 l 조회 1
근데 금연구역에서 담배피는건 진짜
16:57 l 조회 1
햄버거는 배달이랑 가서먹는거랑 차이없는듯...
16:57 l 조회 1
내가 폴라로이드 카메라 사면 잘 쓸까…?
16:56 l 조회 2
근데 확실히 일본 국민성이 한국이랑은 좀 다른듯
16:56 l 조회 4
나 내일 자격증 시험도 떨어질 것 같고 월요일 면접도 망할 것 같음
16:56 l 조회 4
짝남한테 선톡했는데 답장텀 느린거면 답업지?
16:56 l 조회 10
키도작고 학벌도 별로라서우울하다
16:56 l 조회 10
대패삼겹살 배달시켜 먹으려 했더니 1인분에 2만원이네...2
16:56 l 조회 6
도서관에서 어떤 할머니분이 한글 공부 하시는데
16:55 l 조회 10
KTX 옆사람한테 주의줘야할까..2
16:55 l 조회 19
헬스장 러닝머신1
16:55 l 조회 12
취준생 모아둔 돈 어디서 나는거야??1
16:55 l 조회 14
월드컵 진출 경우의수 공유!
16:55 l 조회 14
서울에 놀러 자주 가는데 인천/경기남부 중 어디 사는 게 나을까 ㅜㅜ3
16:54 l 조회 10
대한민국 가구당 평균자산 얼마쯤 될까?1
16:54 l 조회 8
손바닥이 노란색이여도 겨쿨이 나올수가 있음?? 4
16:54 l 조회 19
나 10년 지기 친구 개소름돋음
16:54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