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1008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02
이 글은 9개월 전 (2025/8/23) 게시물이에요

[잡담] 카톡 그냥 얘랑 안하는게 낫지? | 인스티즈

자기얘기만 하고 어케 반응할지 모르겠음ㅠ

그냥 오랜만에 연락와서 받아주는데

이틀동안 이러니까 지치는데

대표 사진
익인1
대화 흐름이 왜이래
9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기 하고 싶은 말만 계속하니까 지치드라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 답도 너무 단답인데... 이미 지쳐서 그런가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카톡 이어가고 싶은 사람&쓸데없는 카톡 끊고싶은 사람 같음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회생활을 못하는듯..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 답장을 봐... 걍 저사람이 머리 끄집어서 대화 이어가자나
대화 하기싫으면 좋은 하루 보내라고 끊어내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내친구중에도 ㄹㅇ 저런애있음 으악 개싫다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답이 너무 단답이라 그런 거 같은데...?
9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처음엔 성의있게 했어 근데 계속 이래서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상대방만의 문제가 아닌거같응데..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전 카톡이없어서그런가 상대가 그냥 할말없고 읽씹은 못하겠고 그래서 억지로 하는거같은느낌 ㅠ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 아니 저게 대화야 어떻게 지말만하냐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상대가 눈치진찌없나보닼ㅋㅋㅋ 어 재미있겠다 이러는뎈 자기 할말만ㅋㅋㅋㅋㅋㅋㅋ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쓰니가 단답이라 대화 끊기니까 자기가 겪었던일 중 아무거나 꺼내서 어떻게든 대화 이어나갈려고 하는 느낌...? 일단 저 카톡만 봤을때는 그렇게 느껴져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걍 서서히 안읽씹해 뭐하러 억지로 이어감...할 얘기가 있어야 하는거지..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딱봐도 쓰니 반응이 지친게 티가남ㅜㅜㅋㅋ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걍 만나서 놀자고 말 꺼내려고 예열하는 걸로 보이기도 하고
자취 재밌다고 하면 뭐라고 대답해야 할지 모르겠음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쓰니는 질문을 잘 안하는거 같음
상대방은 그냥 어색함이 싫어서 뭐라도 던지는 느낌임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자취하면 재밌어에서 뭐가 재밌냐가 정상아님? ㅋㅋㅋㅋ 대화가 계속 저런식이니까 쓰니도 답장 대충하는거지 ㅋㅋㅋ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 나같아도 뭐가 재밌냐고 물어볼 거 같은데 상대가 너무 대화를 끊고 본인 말만 하잖아ㅋㅋ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33 자취하면 어떠냐 물어볼만도 한디 걍 바로 딴 말 시작해버리는데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동생이 몇살이길래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쟤 약간 애정결핍인가부다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쓰니도 이어갈 생각이 없어 보이는데..?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자기 할 말만 하니까 쓰니도 대충 답장한거겠지 티키타카가 안 되는데 뭐 어떡해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적당히 반응해주는 대답 보내고 담에 또 연락하자! 그러고 끊어!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쓰니 답장 별로 안 이상한데..? 걍 상대방이 너무 이상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화 흐름 왜저래
안읽씹 해버려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쓰니답장이 어떻게 이어갈 상황이 아니잖아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쓰니는 계속 저렇게 자기 말만 해서 지친 거 같은데...ㅋㅋㅋㅋㅋ 대충 답장 점점 늦게 하다가 응 잘 지내! 하고 끝내버리자 아님 그 반응만 누르고 끝내거나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 대화흐름 되게 신기하네 걍 이따가 끊어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상대방 애같다
자기 얘기만하고 자기 관심사만 말하고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개웃기네 자기할말만 함,,, ㄹㅇ 대화주제가 저렇게 바뀌면 뭐라 답장해야되냐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상대가 너랑 대화하고 싶은데 스킬이 부족해서 자꾸 자기 얘기만 하는듯
자기 얘기만 한다는 자각 자체도 없을수가 있음

9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랬었구나 맞아 애는 착한앤데... 내가 무심했네 자기말만한다고 말해주면 고치려나 아님 그냥 톡만 자주해주면 도움될라나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솔직히 내가 내 얘기만 하던 편인데 철들면서 스스로 깨달은 케이스라..
난 상대가 답 대충하길래 왜 그런지 고민하다가 깨달은 케이스라 방법은 잘 모르겠네

9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ㅠㅠㅠ 그렇구나 고마워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 애는 착하군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대화할거리없어서 계속 자기 얘기하는 거임 아님 계속 질문만 하거나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 나도 저런 동생 있어봐서 아는데ㅋㅋㅋㅋㅋ
애정결핍에 눈치없고 친구도 없고 사회생활 못하고 피해의식까지 있었음 지금은 손절함 내가 너무 힘들어서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저분이 ㄱㅆ 짝사랑하는거아님??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쓰니가 너무 단답인 것도 문제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둘이 대화방식이 안맞는 것 같은데
7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60 48~49일때 헬트가 체지방은 뺄게없다했는데
12:38 l 조회 1
임테기 꼭 아침소변일 필요 없지?
12:38 l 조회 3
주식 때문에 우리아빠 월 천 버는중
12:38 l 조회 3
마운자로 맞을거니까 처먹는 생각
12:37 l 조회 6
와 매일 등산하는 사람은 ㄹㅇ 어떻게 하는걸까.....
12:37 l 조회 6
하이닉스 혹시 올해 400까지 갈까? 2
12:37 l 조회 14
서울 혼자 놀거리 없을까?
12:37 l 조회 7
주식 잘 아는 사람 이거 젤 쌀때가 몇이란거야? 1786은 뭐고
12:37 l 조회 12
친구들이 남편 몸좋다고 만지는거 ㄱㅊ?10
12:36 l 조회 29
순하고 만만한 이미지보다 적 되면 피곤해질 거 같은 이미지가 나은 듯 1
12:36 l 조회 10
한번 시키면 세끼는 먹을 수 있는 음식 뭐가있지...11
12:36 l 조회 15
오늘까지 뭐 제출해야 되는 거 있는데 문의전화를 안받아....
12:35 l 조회 5
신입인데 내가 너무 어리바리해서 미치겠음 ㅠㅠ8
12:35 l 조회 18
우리 언니가 나 운동 안 한다고 게으르다고 하는데 3
12:35 l 조회 12
하이닉스 같은 주식 또 올까2
12:34 l 조회 47
요새 화장실이 왜 자주 마려울까?2
12:34 l 조회 7
봄라이트 단독으로 바르기 좋은 립 추천해주라
12:34 l 조회 3
보통 회사다닐 때 차 사지 ????3
12:34 l 조회 20
키크고 잘생긴 남자의 진짜 삶을 난 여기에다가 글을 적어 3
12:34 l 조회 21
육비 먹을까 돈까스 먹을까2
12:34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