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1243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롯데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5
이 글은 9개월 전 (2025/8/25) 게시물이에요
’미련없고 쿨해서 절대 흑역사를 만들지 않는 나‘ 
‘자존감 높아서 매달리지 않는 나’ 
‘이성적이고 냉철하고 독해서 연락욕구 이성으로 꾹 참는 나’에 취한 것 같음
걍 솔직히 요즘 넷사세가 헤어지고 연락하지마라 구질구질하게 굴지마라 흑역사 생성하지 마라 이런 여론이고 헤어지고 연락하는 사람 안좋게 보는 분위기니까 걍 그런 사회분위기에 탑승하는거 뿐이면서
자기가 진짜 지조있고 이성적이고 소신있어서 그런 척 하는거 역겨움
보통 사람이면 많이 좋아하고 감정적으로 깊게 교류했던 사람과 한순간에 남이 되는거 못받아들이는게 자연스러운데
대표 사진
둥이1
초록글?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겨 ㅋ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뭔지암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반은 뭔말알이긴한데 반은 헤어지면 헤어진대로 냅두는게 맞기도함 어차피 깨진 유리잔임 굳이 연락해서 뭐하냐..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어차피 재회해도 전처럼 못만날거고 더 상처만 받음 재회까지 안가도 연락한 시점에서 다시 이별 1일차됨 그럴바엔 그냥 서로 갈길 가면서 회복하고 나은 사람 만나는게 나음ㅜ..
내가 최근에 그래서 알아^^,, 차라리 연락하지말걸

9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인간관계랑 새옷, 해외여행을 비교하는건 좀 아니지 않니;
케바케 사바사겠지만 이별을 입에 올린 만큼 서로 많이 힘들었고 고민 많이 한 끝에 내린 결론일텐데 그게 쉽게 해결이돼? 그랬으면 연애중에 풀었겠지 그리운 마음 하나가지고 연애가 되진 않잖아 서로 타협할 수 없는 현실이 있는데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취한다기 보다는... 마음 접으려고 연락 안하는거지
9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니까 왜 아직도 좋아하면서 그렇게 힘들어하면서 마음 접으려고 하냐고. 안접으면 되잖아. 왜 그렇게까지 마음 접어야 되는데?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음... 그야 다시 안될 관계면 접는게 맞으니까?
9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다시 안될지 다시 시작해보지 않고선 모르는거잖아. 같은 사람이라도 매 연애가 매번 다른데 다시 시작해도 또 똑같을지 어케 아냐구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그치 다시해서 잘될수도 있고 안될수도 있고 해보지 않고서는 모르는 거지. 그래서 나는 다시 해볼 생각이 있는지 없는지 결심 내리고 행동해.
있으면 연락하고 아니면 끊고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마음있는데 계속 연락하면 서로 애인 생겼을때도 좀 그렇잖아
9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서로 당분간 서로 못잊어서 연애 안할걸 아는 상황이면..?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이건 정말 사람 성향 차이라서.... 만약 다시 만나고 싶은 마음이 있으면 계속 연락하는거고 마음은 있지만 다시 만날수 없을거 같다고 결심을 내리면 연락 안하는 거지
9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에게
그런 결심 내릴때 판단하는 요소가 주로 뭐야?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글쓴이에게
음 이건 어떻게 헤어졌는지에 따라 다를거 같은데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왜이리 감정적이고 화가난고니~
그럴수도 있고 아닐수도 있는거지
너말대로 척이고 쿨병일수도 있지만 다그렇다고 일반화하는건 미성숙한 생각이야
그러니 “사바사 겠지만” 이거 한줄 덧붙여줘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사람마다 다 다르겠지
9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SNS 안 하는 사람
4:45 l 조회 8
애인이 자꾸 나를 만나고 자기가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한다는데1
4:41 l 조회 8
전애인이 부계 파서 내 계정 염탐하는데
4:40 l 조회 9
연락하는 남자 많은거 남미새 같아?2
4:37 l 조회 6
외롭다
4:28 l 조회 5
istp 남자 심리 질문 1
4:19 l 조회 12
이별 문자 다시 보내면 너무 찌질하지??
4:08 l 조회 18
군대에 있는 사친이 이러는데4
3:40 l 조회 55
남자들은 카톡에 친구목록 잘 정리안해?2
3:18 l 조회 38
내가 하고 싶은 연애1
2:56 l 조회 24
사귄지 100일 됐고 혼자 산책하는데
2:56 l 조회 25
소원권 생기면 뭐쓸래???
2:54 l 조회 15
20대 중후반은 애인 생일 선물에 얼마 써?
2:49 l 조회 9
이별 시간 갖는 중이고
2:46 l 조회 25
지금 꼬시고 싶은 사람 있는데 이번주에 만나기로 함2
2:43 l 조회 40
연상 애인한테 오빠라고 못 부르겠는 심리는 뭘까3
2:36 l 조회 46
헤어지고 인스스 올라온거중에 기억나는거 뭐있어4
2:29 l 조회 55
특정 동물상 좋아하는 사람은 왜 그런 상을 좋아하게된거야?3
2:24 l 조회 45
잇팁은 외모를 1순위로 봐? 5
2:22 l 조회 43
짝사랑 끝1
2:18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