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2535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4
이 글은 9개월 전 (2025/9/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프셉쌤이 알려 주시는 일하는 방법 정리에 시간 다 써 ㅠ

병원에서 주는 신규 공부책자가 있어서 프셉쌤이 "거기 나와 있다 공부하면 된다" 이런 식으로 짚어 주시는데

그 책자 볼 시간이 없엌ㅋㅋㅋㅋㅋㅋ

이제 시간 지날수록 메모에 받아 적을 게 줄고 나면 정리 시간도 줄어서 그때 책자 보면 되겠지만

프셉쌤이 "전에 신규 책자에 나와 있다 했는데 아직 안 봤어요...?" 하실까봐 긴장돼서 미치겠다

그렇다고 복습을 안 하자니 그거야 말로 쌤이 직접 얘기하신 건데 질문 들어왔을 때 헛소리 하면 얘 공부 안 하나 싶으실 거 같고 ㅠ

수면시간 줄이는 게 답 같은데 이거보다 더 줄이긴 싫어 으흐흑... 지금도 집 오면 기절잠 자고 싶은 거 참고 꼭 공부하고 자는 건데...

하... 모든 간호사 선생님들 정말 존경합니다... 저 같은 키우고 계신 나의 프셉쌤은 더더욱 존경합니다...

대표 사진
익인1
난 구래서 신규때는 공부 거의 안한듯...ㅅ 선생님이 알려준 것 정도만 출근 전에 보고 갔고.. 좀 익숙해지고 나서 다른것도 찾아본듯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그러다가 퇴사햇어... 공부할건 너무 많은데 시간이 없고 그래서 잠을 줄이니 너무 피곤하고... 그니까 너도 나처럼 처음부터 완벽해야겟다라는 생각버리고 광범위하게 다 볼 생각하지말고 그냥 당장 필요한것들만 그때그때 공부해가...ㅠㅠ 힘내라!!!!!!!!! 진짜 초반에 무리히면 안돼...
9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넘... 넘 따땃한 댓글이다 고마워유... 힘낼게유ㅠ!!!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솔직히 피곤하면 각잡고 공부해도 머리에 안남음.. 난 수첩에 써두거나 핸드폰 사진 찍어놓고 출퇴근길에 자주 열어보거나 일하면서 생각 안나는거 수첩 다시 보고 하는 식으로 공부함.. 난 펑셔널이었어서 신규땐 액팅 루틴잡 위주로 봐서 가능했던거 같긴 해..
9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독립 3주차 인계 지리멸렬한거 정상이지?5
22:23 l 조회 89
보호자랑 감정싸움 안하는 법 좀 알려주세요4
20:50 l 조회 37
응사3
18:07 l 조회 140
발 수술하는데1
18:03 l 조회 30
수액 라인 정리 안 했다고 혼났어..6
16:43 l 조회 235
나 이거 출근해야겠지..? 11
12:55 l 조회 284
이직면접 왔는데 입가벼운 선배 보면 어케?1
12:38 l 조회 42
아 몸이 너무힘들다 1
11:02 l 조회 92
1
10:16 l 조회 33
9월이면 1년 꽉 채우는데 아직도 인계 등신같이 함...1
8:10 l 조회 108
아 내가 걱정이 너무 과한건가 5
06.21 21:51 l 조회 276
나이트 6 이브 3 나머지 데이 + 최소 오프인데4
06.21 20:54 l 조회 108
삼교대 싫어서 그만두고 공시 준비하는거 한심해보여?8
06.21 19:20 l 조회 545
라인은 언제늘어??9
06.20 18:47 l 조회 238
간호학과 졸업 후 드디어 종착지 정함 10
06.20 13:43 l 조회 733
아니 간호사 진짜 못하갰어4
06.20 09:28 l 조회 989
환자한테 맞은익 있니 어떻게 대처했어?11
06.20 05:57 l 조회 433
1년이 빨리 가는 법 있을까4
06.20 05:13 l 조회 511
2학년인데 학점 한학기 망해도 괜찮을까요? 4
06.20 02:36 l 조회 108
신규 언제 괜찮아지나…ㅠ 5
06.19 22:08 l 조회 390


12345678910다음
간호사
일상
이슈
연예
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