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프셉쌤이 알려 주시는 일하는 방법 정리에 시간 다 써 ㅠ
병원에서 주는 신규 공부책자가 있어서 프셉쌤이 "거기 나와 있다 공부하면 된다" 이런 식으로 짚어 주시는데
그 책자 볼 시간이 없엌ㅋㅋㅋㅋㅋㅋ
이제 시간 지날수록 메모에 받아 적을 게 줄고 나면 정리 시간도 줄어서 그때 책자 보면 되겠지만
프셉쌤이 "전에 신규 책자에 나와 있다 했는데 아직 안 봤어요...?" 하실까봐 긴장돼서 미치겠다
그렇다고 복습을 안 하자니 그거야 말로 쌤이 직접 얘기하신 건데 질문 들어왔을 때 헛소리 하면 얘 공부 안 하나 싶으실 거 같고 ㅠ
수면시간 줄이는 게 답 같은데 이거보다 더 줄이긴 싫어 으흐흑... 지금도 집 오면 기절잠 자고 싶은 거 참고 꼭 공부하고 자는 건데...
하... 모든 간호사 선생님들 정말 존경합니다... 저 같은 키우고 계신 나의 프셉쌤은 더더욱 존경합니다...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