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2722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6
이 글은 9개월 전 (2025/9/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롯데

1군불펜 몇명이나 남아있을지도 모르겠고 빠따들 단체로 부활하라고 기도메타해야 되는거임? 박세웅도 작년보다 못하기 어렵다생각했는데 그걸 해냈는데 긍정회로가 안돌아간다
대표 사진
갈맥1
ㅋㅋ절대 걍 진심 해체해라는 말 밖에 안나오ㅓ
9개월 전
대표 사진
갈맥2
아무 희망이 없어 보여 불펜 다 갈려서 내년에 쓸 수 있을지도 모르겠고 타격 이꼬라지 났는데 내년에 다시 괜찮아질 수 있나 싶고 외인도 잘 데려올지 모르겠고 국내선발도 별로고 내년이 더 심할 것 같아서 무섭다 이젠
9개월 전
대표 사진
갈맥3
올해가 제일 베스트였는데..ㅋㅋㅋ 내년은 진짜 답 없는듯
9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진욱이 발가락양말 신는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1:45 l 조회 38
황숭이 30도루 ㅊㅋㅊㅋ 2
0:55 l 조회 32
나중에말이야 용타 2
0:48 l 조회 57
내일 1황 2윤 해보자 ㅇㄸ
06.27 23:43 l 조회 32
ㅎ...오늘 경기안봤는데 독방반응이랑 점수차만 봐도 보면 스트레스 받을거 같다 ㅋㅋㅋㅋㅋㅋㅋ3
06.27 23:09 l 조회 146
김민성 콜업했으면 좋겠다 3
06.27 23:06 l 조회 98
그래도 동히 홈런 나왔다
06.27 22:53 l 조회 50
아까 동이 밀득 갑자기 옛날 신인 시절 밀리런 생각남 1
06.27 22:45 l 조회 68
오늘 이이무라는 어땠어?? 8
06.27 22:44 l 조회 285
이러고 내일 나승엽 스타팅일듯 4
06.27 22:36 l 조회 119
진짜 진지한데
06.27 22:17 l 조회 80
나승엽 저번에도 진욱이 선발 때 저랬네 3
06.27 22:12 l 조회 200
턍이 어디쯤이니1
06.27 22:09 l 조회 53
오늘 캐리어 들고 나간다는 소식 없나 2
06.27 22:00 l 조회 110
단한순간도 농담인적 없지만 우리 내일 찐으로 투수 없다 3
06.27 21:50 l 조회 163
1번 황성빈 빼고는 다 모르겠어 5
06.27 21:36 l 조회 189
지타 유망주만 많은것도 아닌게 4
06.27 21:31 l 조회 159
우리팀에 수비는 안되는데 타격재능 있는 선수들 진짜 많은듯 4
06.27 21:30 l 조회 172
아 난 왜 낼 이길것같지 16
06.27 21:30 l 조회 1078
아니 걍 나승엽 정신 빠진거 티가남 2
06.27 21:27 l 조회 181


12345678910다음
롯데
일상
이슈
연예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