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3086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키움 한화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6
이 글은 9개월 전 (2025/9/13)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나 소갸팅 처음이라 잘 모르는데
목요일에 두번째로 만났거든 근데 상대가 냅다 고백을 했어
상대가 싫은건 아니고 오히려 좋긴 좋은데 연락도 일주일밖에 안했고 먼가 좀 더 이따가 사귀고싶은.. 뭔지알아? 지금 간질간질 좀 좋아소…. 그래소 내가 다음에 다시 얘기해달랬우 
근대 내일 또 본단말이야?? 세번째만남이구…….. 내일 다시 하려나? 상대는 연애를 제대로 안 해봣엌..
대표 사진
둥이1
아 아는데 조금더 천천히 알아가고싶다고 말해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대부분 세번째에 사귀자고 많이 하는데 상대가 좀 급했네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는 두달 지나고 사겼엉
9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절라 지피티 이런걸로 상대 속마음2
19:09 l 조회 5
연락 갖고 뭐라하니까 너가 이럴때마다 부담스럽대
19:09 l 조회 4
시간 갖는동안 상대방 맞팔이 하나 늘었는데
19:09 l 조회 3
intj 남자 심리가 뭘까 2
19:06 l 조회 11
썸붕 낫는데 힘들다.. 나 정신차리게 욕좀 ㅠ
19:06 l 조회 5
결혼상대로는 좋은 사람이 아닌걸 아는데도 미련이 남는건 뭐야ㅠㅠ 2
19:04 l 조회 8
인티제 있뉘ㅠ.ㅠ.. 도와줘ㅠㅠ
19:02 l 조회 9
이런것도 플러팅이야??
18:59 l 조회 13
인프피 둥이들아 재회팁 좀 줄수있어? ㅠ
18:58 l 조회 4
방구 며칠에 텄어?... 3
18:53 l 조회 25
썸붕내놓고 스토리 좋아요 누르는 심리 뭐임 1
18:51 l 조회 11
둥들은 서운한거 직접적으로 말 하는편이야? 아님 상대방이 알아주길 바래?? 2
18:51 l 조회 17
언제 헤어짐 결심했어? 머리로는 아는데 차마 입이 안 떨어지네
18:43 l 조회 23
남자가 눈을 오래 못쳐다보는게 진짜 호감신호같음2
18:42 l 조회 72
잠이 중요한 사람은 보통 예민한 편이야?? 4
18:42 l 조회 29
잠수이별 진짜 상처인듯... 1
18:32 l 조회 45
내 최대 마음 표시 = 하트랑 선톡3
18:32 l 조회 48
썸붕 났는데 아주 미춰버림...
18:32 l 조회 29
소개팅 하고 애프터 삼프터 날짜까지 다 잡고 카톡 중인데
18:29 l 조회 17
estj 여익 심심해서 무물 받음31
18:25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