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뜨개질
브이넥 니트 조끼 뜨려고하는데 도안 게이지는 4.5에 20코 26단이야나는 4.5 는 19.5코 32단이고 5.5는 17.5코 28단
코수에 맞추자니 브이넥 도안 수정법을 모르겠고 그렇다고 단수가 맞는것도 아니고 ㅜㅜㅜ 어떻게하면 좋을까..??
사이즈 조정법이 있긴한데 진짜 초보라 무슨말인지 모르게써
| 이 글은 9개월 전 (2025/9/1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뜨개질 브이넥 니트 조끼 뜨려고하는데 도안 게이지는 4.5에 20코 26단이야나는 4.5 는 19.5코 32단이고 5.5는 17.5코 28단 코수에 맞추자니 브이넥 도안 수정법을 모르겠고 그렇다고 단수가 맞는것도 아니고 ㅜㅜㅜ 어떻게하면 좋을까..?? 사이즈 조정법이 있긴한데 진짜 초보라 무슨말인지 모르게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