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3303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
이 글은 9개월 전 (2025/9/1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뜨개질

브이넥 니트 조끼 뜨려고하는데 도안 게이지는 4.5에 20코 26단이야 
나는 4.5 는 19.5코 32단이고 5.5는 17.5코 28단
코수에 맞추자니 브이넥 도안 수정법을 모르겠고 그렇다고 단수가 맞는것도 아니고 ㅜㅜㅜ 어떻게하면 좋을까..??
사이즈 조정법이 있긴한데 진짜 초보라 무슨말인지 모르게써
대표 사진
문어1
나는 보통 단수게이지는 잘 안맞추고 하는편이긴한데 조끼면 어느정도 암홀정도는 넉넉하니깐 콧수에 맞추는게 낫지않을까?
정 길이를 맞춰야겠다싶으면 2단마다 코늘림이있다면 4단마다 코늘림한다는 식으로 바꾸면 될거같긴해

9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문어
우선 브이넥이 너무 얕아질까봐 걱정이고… 도안자체가 암홀이 좀 꽉끼는것 같더라고 댓글보니까 암홀늘리려면 6-8단 정도 더 뜨는 방법 알려줬는데 그대로 뜨면 브이넥에는 영향 없을까?
9개월 전
대표 사진
문어1
브이넥도 늘림전에 몇단 더 뜨고 늘림시작하면 될듯!!
9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뜨개질 패키지 하나사면 1
06.18 14:59 l 조회 72
다들 뜨친 있어? 10
06.17 16:12 l 조회 86
뜨케쥴 알려주라~9
06.15 19:38 l 조회 138
안녕! 뜨개말고 옷 수선 바느질 물어봐도 돼?
06.12 22:59 l 조회 235
대화친목없는 뜨개 모임 만들면 수요 있으려나8
06.10 15:58 l 조회 286
니팅머신 써본 사람 있어?3
06.10 13:40 l 조회 102
요즘 취미가 바뀐거 같아
06.09 22:12 l 조회 165
실에 이물질이 넘 많다..2
06.09 20:57 l 조회 147
뜨개 초보인데 도안읽는거 도와주라ㅠㅠ12
06.06 14:16 l 조회 208
지금 고사리가디건 뜨는중인데 버튼밴드 모양 어때? 2
06.06 00:16 l 조회 191
여름용 스카프나 숄 뜨려는데2
06.05 17:28 l 조회 136
떠서 잘쓰고다니는 버킷햇있어??1
06.04 16:24 l 조회 146
대바늘 인형 뜨는 무너들아
06.02 01:13 l 조회 72
단추구멍 만드는게 너무 싫어서 티단추 사기 직전이야
06.01 19:50 l 조회 68
차트도안 볼때 늘리기 줄이기 헷갈리면
05.29 20:41 l 조회 119
와 미치겠다 코 한개가 늘어났는데 어디서 늘어난건지 보이지가않네1
05.27 02:40 l 조회 148
아란무늬 스웨터 차트 대체 어떻게 외워?1
05.26 18:45 l 조회 139
쁘띠니트 진짜 완전 자제해서 딱 두개삼1
05.24 01:09 l 조회 361 l 추천 1
쁘띠니트 도안 1+1 중이야2
05.23 23:07 l 조회 187
나 원래 코바늘로 시작했는데3
05.22 10:37 l 조회 155


12345678910다음
뜨개질
일상
이슈
연예
1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