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한테 필요한 거 있을때마다 일일히 얘기하고 사기 귀찮아서 걍 아이디 공유하고 돈 보내겠다고 했는데 싫으시대.. 한집에 쿠팡 아이디 굳이 2개일 필요 없으니까 그런건데 나도 결제해야되나 ㅜ .. 평소에 이거해달라 저거해달라 바라는건 엄청 많으시면서 이런거 하나 공유 못하는게 좀 섭섭 ㅋㅋ 나 담달에 엄마 모시고 상하이도 가는디 ~ ㅎ
| 이 글은 9개월 전 (2025/9/18) 게시물이에요 |
|
엄마한테 필요한 거 있을때마다 일일히 얘기하고 사기 귀찮아서 걍 아이디 공유하고 돈 보내겠다고 했는데 싫으시대.. 한집에 쿠팡 아이디 굳이 2개일 필요 없으니까 그런건데 나도 결제해야되나 ㅜ .. 평소에 이거해달라 저거해달라 바라는건 엄청 많으시면서 이런거 하나 공유 못하는게 좀 섭섭 ㅋㅋ 나 담달에 엄마 모시고 상하이도 가는디 ~ 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