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3836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71
이 글은 8개월 전 (2025/9/2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T1

[잡담] 운모한테 밴 당한 애가 쓰던 챗들 | 인스티즈

[잡담] 운모한테 밴 당한 애가 쓰던 챗들 | 인스티즈



이런데도 밴 당해서 억울하신가봄





대표 사진
쑥1
ㅋㅋㅋ 진짜 팀원들을 저렇게 까대는데 밴하는게 당연하지 원딜 쉴드치겠다고 저러는게 지말이 다 맞단다 진짜 토나와
8개월 전
대표 사진
쑥2
한 선수 수호하겠다고 저렇게 대놓고 다른 선수들 머리채 잡으면서 욕해 놓고 도대체 뭐가 억울하다고 카페에 글 쓰고 한 거야??
8개월 전
대표 사진
쑥3
ㅋㅋㅋㅋ저래놓고 왜밴이냐 하는게 할말이 없다
저정도면 울프도 밴할거같은데 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쑥4
참고로 선수쉴드 치다 밴당했다고 억울하다고 ㅇㅁ카페에 글쓰고 ㅇㅁ방송에 박제당한 사람임
8개월 전
대표 사진
쑥5
와 정병있나...
8개월 전
대표 사진
쑥6
와 정병 ㄹㅈㄷ
8개월 전
대표 사진
쑥7
전형적이네 티원팬이라면서 구마는 쉴드치고 팀원들 탓하는ㅋㅋ 자칭 티원팬들이 지들끼리 아무리 그래봐 걍 팀원들 탓하는 분탕1이지
8개월 전
대표 사진
쑥8
왜지ㅣ랄이야 미친 정신병자새ㅐ기가 진짜
8개월 전
대표 사진
쑥9
우린 저걸 변호가 아니라 남탓돌리기라고 부르기로
했어요

8개월 전
대표 사진
쑥10
누군 챔프로 부르면서 누군 닉넴으로 부르는건 지능적인게 아닌가 모순을 이겨낼 생각조차 없는듯
8개월 전
대표 사진
쑥11
탑은 우리팀 아닌가봄 상체폿은 그냥 까도 되는 존재라서 저거에 이상함을 못느끼나봐 역시 구선구팬
8개월 전
대표 사진
쑥11
도대체 그럼 직스 뽑아서 혼자 뭐해?????? 운모 방송때 미니맵으로도 탑 많이보는데 원딜 칭찬안해준다고 저렇게 난리치고..어차피 결 맞는 ㅇㅍ방 가면 될걸 ㅇㅁ방 클린한거 하나남은거까지 통제하려고 하네
8개월 전
대표 사진
쑥12
꼴이 좋노 ㅋㅋㅋㅋ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쑥13
개찐같음
8개월 전
대표 사진
쑥14
얼굴 좀 보고싶다 심하네 팬카페에 글 쓴거까지 ㅋㅋㅋㅋ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쑥15
팬 수준 진짜 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쑥16
저런 짓 인스티즈에서 매번 하는 일이잖아?ㅋㅋ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쑥17
정병짓 해놓고 당당하게 말하네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쑥18
정병짓해놓고서 가면쓰고 정상인척 ㅋㅋㅋ 어이없다 정말
8개월 전
대표 사진
쑥19
낙하산팬 = 정신병자
8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협곡엔터키 2부 유툽에 떳당1
0:28 l 조회 227
ewc 공식 인스타에 상혁이 사진 떴당1
0:13 l 조회 190
애들 또 아레나하는데 적 닉네임에 ㅋㅋㅋㅋㅋㅋ2
0:07 l 조회 688
월즈 스킨 모음집 볼 때마다1
06.25 23:39 l 조회 52
항상 오너 콜 들으면서 생각하는건데 1
06.25 23:34 l 조회 360
도오페페케톰 아레나 한다
06.25 23:16 l 조회 44
아니 솬팝 지금봤는데 저 노래를 안다구4
06.25 23:02 l 조회 145
근데 란이 얼굴 저러고 넣을꺼면 말해줬어야하는거 아니냐5
06.25 22:57 l 조회 1229
엥 톰 와드 밑에도 란이 얼굴 보이는데?? ㅋㅋㅋㅋㅋㅋ3
06.25 22:26 l 조회 822
우리 29일 경기 몇시인지 모르는 거지? 4
06.25 22:21 l 조회 70
전투의 함성 [T1scord 2026 vs BFX]4
06.25 22:03 l 조회 478
티원 we에게 스크림 요청했었나봄 4
06.25 21:57 l 조회 143
타팀 토크쇼하는데 우리바텀 언급!! 2
06.25 21:44 l 조회 498 l 추천 3
승부수를 던져라 | MSI 20261
06.25 21:04 l 조회 452
케라핀 크로마 낀 버전 유니폼 벗는 모션 나오네
06.25 20:59 l 조회 53
이번 므시때 카이사 아펠 떡상이라는데3
06.25 20:53 l 조회 231
느좋
06.25 20:46 l 조회 47
솬팝 저 노래 나도 좋아하는데 ㅎㅎㅎ
06.25 20:38 l 조회 17
P팝
06.25 20:14 l 조회 32
므시 비지정석 경기 가는 쑥들 몇시부터 가있을거야??8
06.25 19:40 l 조회 434


12345678910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