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4282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61
이 글은 8개월 전 (2025/9/25) 게시물이에요

[잡담] 카카오 상황파악 못하네 ㅋㅋ | 인스티즈

열심히 준비한게 포인트가 아니라요 선생님

대표 사진
익인1
상황파악 끝냈고 기싸움 ON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하…. 기싸움하는 기업 실화냐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얘네 돌릴 생각 없다 하지않았나 노답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편리하고 자유로운 대화는 무슨 대화랑 관련없는 기능만 넣어놓고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제발요 메신저 기능에 충실해주세요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자 대표면 그래도 감이 다를 줄 알았는데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토스서온 남자대표 작품아녀?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사람은 제품담당이고 결국 저사람이 (정신아가) CEO라서 최고 결정권자임
큰그림이나 방향성은 CEO가 잡고 최종 컨펌도 저사람이 하는거…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근데 블라인드 카카오현직은 토뱅출신 그 남자가 다 한거라던데??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결국 최종컨펌은 ceo가 한다고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책임은 ceo가 지는거지 뭐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블라보면 다 토스출신 대표 말하고 있는데 뭔 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사람이 개판쳐놔도 ceo가 싫다면 못하는건데 출시 ok한거니 대표가 책임져야지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77ㅓ져 좀ㅠㅠ 저런 지능이니까 저런식으로 만들었지 쯧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여물어라 무능한인간들 진짜 지들이 애플인줄 알아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불편하다는데 뭘 써보래 싫다고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고집 쎄다 진짜.. 그건 당신 생각이고요...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토스에서 넘어온 고위직이 혼자 다 주도했다던데 대표랑 쿵짝이 잘 맞았나봄 직원들은 다 반대했다더만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눈치 더럽게 없네...... 카카오톡한테 사용자가 바라는게 뭔지 파악을 못함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주가는 올라서 고칠 마음 없음
심지어 증권사에서 새로운 수익원 생겼다고 다 투자 하라고 하는 중 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나가라고 ~~~~~~~~ 책임지고 물러나라고오 ㅠㅠㅠㅠㅠ 돌려내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싫다고 영원히 업뎃 안할거라고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노답 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Zㅣ랄하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일부러 24시간 내 메시지 삭제 기능이랑 같이 냈나 싶음ㅋㅋㅋ 업뎃 안하고 못버티게..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갈아탈 수 있는 어플 나왔으면 좋겠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시대 역행 레전드.. 카카오ㅁㅁ < 다른 부가 어플을 키워서 돈벌라고; 왜 채팅어플을 sns으로 만들려고하는거야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자동 업뎃 돼버림.. 난 하고 싶지 않았는데ㅜ
돌려줘요 다시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러다 열품타처럼 다 갈아타야 정신차리고 롤백할듯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냥 순수무능 이 단어 말고는 설명이 안됨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니 진짜 깔끔하게 채팅만 할 수 있는 어플 뭐 없냐.. ㅠㅠ 피드 개념이 싫어서 인스타도 안 하는데 왜..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진짜 개감다잃 패고 싶네 카톡 열자마자 경악함 ㅋㅋ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업데이트 절대 안함 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근데 여기서 싫다고 욕해도 별 수 있나? 🤷🏻‍♀️
카카오톡 안 쓸 거야? 쓸 거잖아. 그냥 적응해야지 뭐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참고로 기업은 대중을 두려워 하지 않음
주가 내려가는 걸 두려워 하지

근데 카카오 주가는 횡보 중임
정말로 카카오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사람들이 이건 아니다 생각했다면 진즉에 주가가 곤두박질 쳤겠지

카카오에 1도 영향 줄 수 없는 우매한 대중들만 으르렁 컹컹 짖고 있고 진짜 카카오에 영향 줄 수 있는 사람들은 아무런 불편도 못 느낌
그니까 주가도 횡보 중이고 걍 이 개편안대로 쭉 갈듯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횡보맞지?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ㅋㅋㅋㅋㅋㅋ 이용자수빠지면 매출하락 주가 내려가는건 생각 못함?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용자 수가 빠질 수가 없기 때문에 하는 소리임
당장 카카오 안 쓸 거야? 쓸 거잖아
이미 카카오가 시장을 사실상 독점하고 있고 우매한 대중들은 카카오톡이 불편해서 안 쓴다고 안 쓸 수 있는 레벨이 아닌데 안 쓰긴 뭘 안 써
한국에서 카카오톡 없이 살 수 있음? 미래엔 몰라도 5년 안엔 불가능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민택이형 우매한 대중들이 즐기는 인스티즈도 할 줄 알았네? 뭐에 긁혀서 계속 수정하는거야 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저렇게 되다가 메신저 나오면 한 순간임 모든 스타트업들이 빠르게 교체되고 있고 카카오라고 다를까? ㅋㅋㅋㅋ 너 꼴랑 몇주 가진 주주라 긁힌가본데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31에게
카카오를 대체할 수 있을 수준의 메신저가 나오려면 5년은 걸림
그동안 카카오 안 쓸래? 한국에서 카카오톡 안 쓰고 5년 살 수 있을 거 같아? 그러는동안 새 UI에 적응해버린다고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28에게
너 한국에서 맘에 안드는 점 있다고 바로 이민감? 걍 불편해도 참고 살잖슴? 그러다 니 입맛따라 이민가능하게 해준다 하면 홀랑 갈거아님? 똑같은거임 ㅋ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28에게
제일 대체가 쉬운게 모바일 메신저지
다음메일 싸이월드 다 나락갔는데 안일하게 있다가 가는거고 두고보면 알겠지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43에게
절대 아님
사람들이 새로운 앱을 설치해서 거기로 이주하는 게 결코 쉬운 일이 아님
차라리 카카오 신규 UI에 적응하는 사람이 늘지 새로운 앱으로 이주하는 사람은 결코 많지 않을거임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28에게
얼씨구.. 벌써 1020은 인스타 디엠으로 갈아탔고 기존 사용자도 단톡방 아니면 진작에 버렸을 메신저야.. 독과점을 하고있으니 유리했던건 맞지만 카톡도 자기객관화를 할줄알아야지 이제 그정도 위치 아니야.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글 계속 수정하네ㅋㅋㅋㅋㅋ 은근 대중알빠임하다가 결국 우매한 대중 이러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래도 불편하니까 표현은 할 수 있지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당장 원래대로 만들어라..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갈아탈거 만들자~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몇개월동안 준비했는데 진심 뭐 어쩌라고 ㄲ지시긔 제발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기회비용 쓸모없이 쓴 걸 내부서도 얘기했을게 분명한데 인정하기 싫겠지 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카톡 말고 쓸 거 없냐... 진짜 싫어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222 다른 메신저로 갈아타고싶어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라인으로 갈아타자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뭐래ㅋㅋㅋㅋㅋㅋ인스타에 모든 감성 짬뽕해놨더만 그거 하고 싶으면 카카오톡말고 다른걸로 따로 만드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다죽어가지고는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만들었다가 망했자나 ㅋㅋㅋㅋ 카카오스토리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기싸움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고객 기싸움하는 병걑은건 이런것들 특징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밤티 집합소 됐는데 뭐라는 거임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앱스토어 리뷰 난리났던데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야 내려와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몇개월 동안 준비해도 대중의 평이 이런데 당연히 거기에 맞춰져야 될거 아냐 뭔 이런걸 대기업이라고 하고 앉아있음ㅋㅋㅋ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대기업 맞아?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니들의 무능한 노력따위 관심없고 책임자 사퇴시키고 원복해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신아야 니네집 개보다도 감이없어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감 다 뒤
8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맥북 색상 뭐가 젤 이쁘다 생각해
18:43 l 조회 1
이거 누나한테 큰 말실수한걸까
18:42 l 조회 1
나 밖인데 방구 계속나와ㅜㅜ
18:42 l 조회 1
손흥민 잘하는거 맞아 근데?
18:42 l 조회 4
금모으고싶은데 금팔찌 사는거 어때??
18:42 l 조회 3
인턴 면접 수요일인데
18:42 l 조회 2
자식 생각 있는 익들 컴온 와봐
18:42 l 조회 2
초록글 보다가 든 생각인데 운동할 때 검정스포츠 브라에 흰티는 ㄱㅊ아?
18:42 l 조회 4
근데 개가 반가워서 짖을수도있어??
18:42 l 조회 2
공시 장수생 친구한테 부모님은 뭐라고 하시냐고 물어봤는데 잘못한거야?
18:42 l 조회 3
아스퍼거 많은거같음1
18:42 l 조회 3
구글독스 용량 얼마나 차지해..? 아는사람?!?!
18:42 l 조회 2
트레이더스 팟타이 먹지마
18:42 l 조회 3
익들은 일반 밥그릇에 밥 한공기 다 먹어?
18:41 l 조회 8
난 코코넛 향이 너무 시름
18:41 l 조회 7
설거지했는데 손이 너무 간지러워ㅜ1
18:41 l 조회 3
너넨 지능 높은 사람 알아봐?4
18:41 l 조회 12
치과의사나 치위생사 있어? 1
18:40 l 조회 8
애인이랑 자는게 점점 편해져서 큰일임2
18:40 l 조회 29
나 밥먹는데 5-8분 걸려서 한입먹고 딴짓하는 중
18:40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