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중딩때 학교앞문방구에서 팔던 꼬마김밥 1000원인가? 1500원이였나 그랬는데
안에 햄 계란 오이 단무지랑.. 또 뭐드라 하여튼 알차게 들어가있어서 진짜 개맛있었단말임
요즘 꼬마김밥은.. 당근 계란 단무지 뿐이라 뭔가 심심하네.. 쩝
| 이 글은 8개월 전 (2025/10/04) 게시물이에요 |
|
나 중딩때 학교앞문방구에서 팔던 꼬마김밥 1000원인가? 1500원이였나 그랬는데 안에 햄 계란 오이 단무지랑.. 또 뭐드라 하여튼 알차게 들어가있어서 진짜 개맛있었단말임 요즘 꼬마김밥은.. 당근 계란 단무지 뿐이라 뭔가 심심하네.. 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