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향형들은 며칠동안 집에만 있어도 불안하지 않고 자기 할 거 하는 사람들인데 나는 성격은 조용한 편이지만 며칠동안 집에만 있으면 불러주는 사람 없구나 싶어서 우울해짐..내가 말없고 조용해서 이때까지 내향형인줄 알았어
| 이 글은 8개월 전 (2025/10/06) 게시물이에요 |
|
내향형들은 며칠동안 집에만 있어도 불안하지 않고 자기 할 거 하는 사람들인데 나는 성격은 조용한 편이지만 며칠동안 집에만 있으면 불러주는 사람 없구나 싶어서 우울해짐..내가 말없고 조용해서 이때까지 내향형인줄 알았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