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나봤자 좁쌀만 나고 마는데 크고 아프게 나니까 지저분해보이고 스트레스 받아ㅠㅠ
피부과에서 항생제 처방 받아서 먹어도 그대로고.. 이소티논이나 크레오신 처방 받을까?? 식단이라도 해야되나ㅠ
| 이 글은 8개월 전 (2025/10/08) 게시물이에요 |
|
원래 나봤자 좁쌀만 나고 마는데 크고 아프게 나니까 지저분해보이고 스트레스 받아ㅠㅠ 피부과에서 항생제 처방 받아서 먹어도 그대로고.. 이소티논이나 크레오신 처방 받을까?? 식단이라도 해야되나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