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도부터 만났고
나 1억 애인 1억+5천짜리 차 있고
나 세후 월급 300초중반
애인 세후 월급 400중후반 벌거든
광역시 아니지만 구 있는 도시 거주 예정이고
30평대 아파트 5억-6억 선인데
언제쯤 아파트 준비하는게 나을까,,
각 2억 은 모으고 시작하는게 나을까?
둘다 전세는 생각없고
20평대나 노후된 아파트는 싫어서
착실하게 모은거거든 ㅠ
연애기간이 길긴 한데
막 ~~,, 막 지금 결혼 이야기를 꺼내진않고
결혼은 한 3년후..? 4년후로
서로 예상만 하고있어
쓰고보니 걍 넋두리네,,,
부동산 알아보는게 어려워서 씀 ㅠ

인스티즈앱
카톡 어때보여 ㅎ .. 티키타카 안되는거 맞지 ..?